설립 8년차
2014년도 설립
24명
사원수
중소기업
기업형태
31.8세
평균 연령
미스터픽 설립
‘첫차’ 서비스
정식 런칭
누적 다운로드
(2017년 기준)
누적 페이지 뷰
(2017년 기준)
누적거래액 돌파
(2018년 기준)
제목 | 날짜 | 출처 |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우리와 ‘왜 중고차 시장을 바꾸고
싶은가?’에 대해 공감할 수 있는
문제의식을 가진 사람
우리가 직면한 문제들을
새로운 시각으로 접근할 수 있는
다각적 사고를 가진 사람
끝까지 문제를 해결하려는
적극적이고, 주도적인
자세를 갖춘 사람
안녕하세요. 2014년 미스터픽에 입사해 플랫폼개발팀에서 근무 중인 김경세 셀장입니다. 저는 첫차 앱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더 빠르고 안정적으로 접속을 할 수 있도록 환경을 구축하고 있어요. 이에 필요한 데이터를 선별해 앱에 전달해주는 Back-end(백엔드) 역할을 맡고 있죠. 눈에 보이진 않으나 Back-end에서 최적화를 얼마나 하느냐에 따라 서비스의 속도 및 안정성에서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중요한 역할이에요.
논리적인 생각이 중요해요. 개발은 사람이 생각하는 일을 컴퓨터에게 명령하는 일이거든요. 컴퓨터는 사람이 아닌 만큼 논리적으로 설명하지 않으면 오류를 내뿜거나 멈춰버리잖아요. 때문에 컴퓨터에게 내가 생각하고 있는 것을 논리적인 순서대로 전달할 수 있는 사고력이 필요해요.
안녕하세요. 미스터픽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마케터 유란희 사원입니다. 저는 콘텐츠 채널과 퍼포먼스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어요. 중고차 구매를 계획 중인 예비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광고를 직접 운영하거나 효율 관리도 병행하고 있죠.
첫차의 메인 타겟은 20~40대의 젊은 소비자들이에요. 취미생활도 전문적이고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세련된 소비자들에게 저희를 평범하게 소개한다면 쉽게 매력을 느끼지 못할 거예요. 그래서 아주 짧은 카피부터 이미지, 전반적인 톤앤매너, 노출되는 지면까지 디테일하게 파악하고 다듬기 위해 노력해요. 첫차 서비스는 기존의 중고차 서비스와는 다르게 신선한 이미지로 보여야 하기 때문이에요.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