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23년차
1999년도 설립
75명
사원수
중소기업
기업형태
288억
연 매출액
3,500만 원
4년제 대졸 초임 연봉
(광고AE 기준)
10%
전체 직원의 10%가
복지 관련 인력
40%
전체 직원의 40%가
기획, 디자인, 연구개발
인력
2007년
네이버 클릭초이스
공식 대행사 선정
2009년
중소기업청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선정,
이노비즈 인증
2013년
온라인 광고 플랫폼
‘코베스(KOBES)’ 개발
타 대행사 : 노출 위주 & 외형 중심 경쟁
KOIS : 효율 위주(광고기획, 디자인 강화)
온라인 광고 대행
차별화 솔루션
코이스는 광고주에게 의뢰받은 광고를 기획할 때 진정한 광고의 목적이 무엇인가에 먼저 집중한다. 단순히 노출 횟수를 늘리는 것이 아니라 뚜렷한 목적을 가지고 전략적으로 접근해야 최고의 광고 성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이 코이스의 생각이다. 합리적인 가격에도 정확한 분석을 통해 창의적인 홍보, 브랜딩, 유입 전략을 제시하고 꼼꼼한 집행 및 관리로 최고의 광고 성과를 보고야 마는 코이스!
코이스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빠르게 변화하는 광고 시장에 발맞춘 새로운 광고 솔루션을 계속해서 개발하여 광고주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멋진 사진이나 과장된 카피만으로는 현혹되지 않는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변화하고 있는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지기 위해서는 광고도 콘텐츠에 집중해야 한다. 코이스는 높은 광고 효과를 위해 노출 위주의 기존 광고에서 벗어나 독자적인 광고 서비스를 개발했다. 검색 키워드에 이미 소비자의 니즈가 드러나있다는 점에 집중, 소비자가 찾는 정보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광고 페이지로 유입시키고 오래 체류하게 해야 실제 고객으로 전환될 수 있다는 판단이다. 코이스의 독자적인 광고 솔루션은 크게 네 가지. 노출과 유입을 위한 ‘자동입찰’과 ‘포스터’, 체류와 전환을 위한 ‘브릿지페이지’와 ‘컨버스터’가 그것이다.
체류시간을 분석하여 비용 대비 효과가 극대화될 수 있도록 검색광고 입찰 순위 및 금액을 자동으로 조정해주는 시스템이다. 본래 수동으로 이루어지던 검색광고 입찰을 보다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광고비의 효율적인 운용도 가능케 해준다.
광고주들의 지속적인 블로그 운영을 도와주는 서비스다. 손쉽게 블로그 상위 노출을 시킬 수 있도록 포스팅용 콘텐츠를 정기 배달해준다. 저렴한 가격으로도 홍보를 활성화할 수 있어 이미 1,000개 이상의 업체가 이용하고 있다.
검색 결과 랜딩 페이지의 일종이다. 소비자의 니즈에 적확한 전문 정보와 업체의 강점, 친절한 인포그래픽을 함께 녹여 노출시키기 때문에 홈페이지로 랜딩 되는 페이지보다 체류 시간도 길고 실제 고객으로 전환될 확률도 높다.
기사나 잡지 형태의 콘텐츠 광고다. 광고주가 목표 경영 성과만 설정해주면 코이스의 전문가들이 매체, 노출 방식 등을 결정해 광고를 집행하고 구매, 상담, 앱 설치 등 실제 일어난 액션에 대해서만 광고비를 청구하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인 광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코이스의 노하우가 집약된 광고 솔루션이라 하겠다.
장애물을 극복하고 설정한 목표를
반드시 달성하려는 인재
비판의식을 가지고 문제점을 인식하되
비난이 아닌 대안을 제시하는 인재
변화를 예측하고 꾸준히 선행 학습하여
업무에 적용하는 인재
수시 채용
명확한 지원 동기, 관련 경험 및 경력, 본인의 장단점을 구체적으로 제시해주세요
논리적인 사고력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적극적이고 자신감 있는 태도를 보여주세요
입사 전 일정 기간 동안 교육 및 실습을 통해 지원자와 회사의 상호 적합성을 평가합니다
인성, 직무 능력, 직무 적합도를 평가하는 과정입니다
코이스에서는 충원 니즈가 발생할 때 수시로 인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코이스에서 일하고 싶은 구직자라면 코이스 및 지원 직무에 대한 이해를 선행해주세요. 코이스에서는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을 위해 성과 우수자 해외여행, 송년회, 워크숍 등 다양한 복지 제도도 운용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나에게 코이스란?
‘자부심을 느끼게 하는 곳’! 광고 솔루션의 모든 제작 과정을 책임지고 아웃풋까지 훌륭한 회사는 오직 코이스 하나거든요.
필요역량 | 책임감 | 적극성 | 정보수집력 | 담대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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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코이스 코베스사업부 컨버스터팀 조신현 대리입니다. 입사한 지는 2년 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코이스는 국내 온라인 광고계의 성장을 견인해가는 광고 회사예요. 키워드 광고, 모바일 광고, 배너 광고 등의 온라인 광고와 저희가 직접 기획하고 개발한 광고 플랫폼인 ‘코베스’를 통해 광고주와의 동반성장을 꾀합니다. 광고주를 발굴 및 관리하고 최대 효과를 이끌어내기 위한 광고를 기획하는 것이 코베스사업부 컨버스터팀의 업무예요.
집행한 광고를 통해 광고주, 소비자, 광고 AE 모두가 만족하는 결과를 냈을 때 업무적인 보람을 가장 크게 느껴요. 광고업이 힘들다고 흔히들 이야기하는 이유는 편히 일할 수 없는 왕도라는 게 없고 업무 밀도가 높아서인데요! 이렇게 밤낮없이 일하고 나서 결과를 보았을 때 반응이 좋으면 뿌듯할 수밖에 없죠. 최근에는 제가 집행했던 광고가 ‘네이버 파워 콘텐츠상’을 수상해서 큰 보람을 느꼈어요.
반면 광고에 대한 평가를 가르는 절대적인 기준이 없다는 것은 아직 조금 어렵게 느껴져요. 정말 작은 디테일 하나 때문에 광고 효율이 저하될 때도 업무적 고충으로 꼽고 싶고요. 제가 맡아서 진행한 일이 상승기류를 타지 못하면 자괴감이 들곤 하는데, 이건 제가 아직 극복해야 할 부분인가 봐요.
나에게 코이스란?
‘셰프’라고 표현하고 싶어요.
매운맛, 단맛, 신맛, 짠맛 등 주관적인 입맛과 취향을 고려한 디자인 작업을 진행해 모두가 만족하고 공감할 수 있는 요리를 만들어내는 곳이니까요.
필요역량 | 디자인 스킬 | 기획력 | 커뮤니케이션 능력 | 지구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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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일상 속에서 낯섦을 느끼려고 노력하며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코이스의 디자이너 임정주입니다. 저는 사용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웹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서비스하는 광고들을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단순 광고가 아닌 사용자에게 정말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는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데드라인을 시간 단위로 매기고 업무를 진행함으로써 정해진 시간 내에 훌륭한 디자인을 뽑아내는 것이 저만의 업무 노하우입니다.
처음 인턴으로 일했을 때 제가 작업한 디자인이 서버에 올라가고, 인터넷에 나오게 되는 것을 본 처음 그 순간 엄청 신기하고 벅찼어요. 그 신기하고 뿌듯했던 기억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이 분야에서 계속 일을 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은 주관적인 결과물이잖아요. 그런데 제가 만든 작업물이 저뿐만 아니라 상대방, 그리고 모두가 끄덕일 수 있는 ‘공감’을 이끌어냈을 때 가장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것 같아요.
매력적인 결과물을 내놓기 위해, 항상 새로운 경험을 하며 아이디어를 얻으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다른 길로 출근을 해본다던가 늘 마시던 커피를 티로 바꿔보는 등 당연한 일상을 바꿔보는 거죠. 반복적인 일상 속에서도 신선함을 찾으려고 노력하다 보면 보는 시각도 달라지고 시야도 넓어지는 것 같아요.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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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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