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4년 설립
사원 수
기업형태
매출액 (2021년)
국내 1위 DATA TECH &
Marketing Research 기업
삼성, LG, 현대자동차, 구글 등
325여 개 기업의 파트너사
90여 개국의
프로젝트 관리 경험
20억 개의
데이터 파일 보유
칸타 세계 지사에 근무하는
글로벌 임직원 수
한국마케팅프론티어 대상 수상
(한국마케팅학회 선정)
제목 | 날짜 | 출처 |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패밀리 데이
매주 금요일조식 제공
바쁜 아침, 든든하게 식사할 수경조사 지원
경조사 발생 시 휴가 및장기근속 포상
근속 5년마다복지포인트
연 60만 원 상당의리프레시
생일 휴가(1일), 법정 휴가 및 연차,각종 비용 지원
통신비, 야근 식대와Life Stage Gift
출산선물, 자녀 초등학교Employee Assistance
Program 운영
근무 분위기
스마트 캐주얼 복장, 칭찬 플랫폼 운영,통찰력과
논리력
꼼꼼한
멀티태스커
커뮤니케이션
능력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 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면접 전형은 경우에 따라 대면 혹은 비대면으로 진행합니다.
졸업예정자의 경우 입사 후 학업을 위한 별도의 배려를 하지 않으니 이 점 유의하여 지원 바랍니다.
칸타코리아의 입턴십 프로그램은 매년 총 4 기수가 입사하게 됩니다. 지원자들 대다수가 대학교 재학생이므로, 봄학기(3월 초~6월 말), 여름방학(7월 초~8월 말), 가을학기(9월 초~12월 말), 겨울방학(1월 초~2월 말) 일정에 맞춰 인원을 선발하고 있습니다. 지원자격으로는 4년제 대학교에 재학/휴학 혹은 졸업하신 있는 분으로, 마케팅리서치에 대한 관심이 많고, 영어 능력이 있으며, 데이터에 대한 이해가 있는 꼼꼼한 분입니다. 인턴십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통과한 분들은 입사 첫날 오리엔테이션 후 ad-hoc팀에 배정됩니다. 각 팀의 인턴코치를 따라 마케팅리서치 업무에 대해서 배우고 번역, 데이터 클리닝, 데스크 리서치 등의 업무를 서포트하는 역할을 합니다. 인턴코치와 소속 팀장님이 인턴십 전체 기간을 평가하고, 인턴십 종료 시 최종 평가가 이루어집니다. 칸타 인턴이 신입공채에 지원할 경우에는 가산점을 부여하며, 이러한 과정으로 정식 입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리서처를 꿈꾸는 분들이라면 적극 지원하여 좋은 기회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칸타코리아는 직원들을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링크드인과 협업하여 1만여 개의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The Source라는 칸타 글로벌 채널을 통해 관심 있는 조사방법론 및 조사 툴에 관한 자료를 언제든지 열람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교육으로는 공채신입의 경우 2주 On-the-job Training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후 직급별로 커뮤니케이션 스킬, 성장 워크숍, 프리젠테이션 스킬 교육 등이 마련되어 있고, 필요에 따라 글로벌 연수 기회도 제공합니다. 또한, 월요일마다 Kantar Domain Academy(온/오프라인 라이브 세션)를 진행하며, 금요일마다 Kantar Growth Forum(온라인 라이브 세션)에서 다양한 우수사례를 공유합니다.
신입공채 연구원으로는 마케팅리서치에 대한 관심과 새로운 것을 탐구하고자 하는 열정과 호기심을 가진 지원자를 높이 평가합니다. 영어 능력은 fluent하면 좋지만 기본적인 소통에 문제가 없다면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업무에 대한 자신감과 적극적인 태도가 가장 중요하므로 이 부분에 유념하여 준비하시면 좋겠습니다.
경력직 지원자는 관련 업무 경력이 1년 이상 있어야 하며, 리서치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들을 선호합니다. 경력직의 경우도 업무 역량이 증명된다면 영어 실력이 당락을 좌우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영어로 자유로운 소통이 가능하면 입사 후 다양한 해외 프로젝트에 자주 투입되어 더 많은 성장의 기회가 있으므로 이 점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칸타의 문화를 직접 경험하고자 하고, 칸타에 관심 있는 지원자들을 모두 환영합니다.
칸타코리아 마케팅조사 사업부
LINK팀 김나연 책임 컨설턴트
안녕하세요. 칸타코리아 마케팅 조사 사업부 LINK 팀에 2016년 입사하여 올해 7년 차 책임 컨설턴트로 근무하고 있는 김나연입니다. 칸타코리아는 국내 독보적인 1위의 마케팅 리서치 기업으로 삼성, LG, 현대자동차, 아모레퍼시픽, 구글을 포함한 325여 개의 기업의 파트너로서 마케팅전략 제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Kantar Marketplace & Kantar Qualstation & Digital LINK & Olympus 등 최신 자체 개발 데이터 플랫폼을 통해 객관적이고 신뢰도 높은 데이터에 근거한 전략을 제시한다는 것이 칸타코리아의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브랜드와 마케팅 전반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과 이해가 가장 기본적인 역량인 것 같습니다. LINK팀 같은 경우에는 광고에 대한 관심도 중요하고요. 예를 들어, 평소에 YouTube Premium을 이용하면서 모든 광고를 건너뛰는 분이라면 이 업무를 재미있게 잘하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업무 경험이 부족하더라도 리서치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 데이터 가공 및 해석 능력이 있다면 실무를 수월하게 배울 수 있으므로, 관련 분야 전공자에게 유리한 부분이 있습니다. 동일한 데이터를 가지고 어떤 인사이트를 도출하는가는 전적으로 연구원의 역량에 좌지우지되는 부분이 크거든요.
이러한 역량을 키우기 위해서는 마케팅/통계/조사 관련 서적을 보면서 기본 개념과 다양한 사례를 공부해야 합니다. 더불어 마케팅리서치 업무는 다양한 산업군에 대해 전문성을 가지고 인사이트를 제공해야 하므로 사회 트렌드에 더 민감하게 반응하고 관심을 기울이는 자세도 필요합니다.
칸타코리아 마케팅조사 사업부
ad-hoc팀 조민식 선임 컨설턴트
반갑습니다. 마케팅조사 사업부문 ad-hoc 팀에서 근무하는 조민식입니다. 마케팅조사 사업부는 8개의 본부, 22개의 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크게 연구부서와 연구부서를 지원하는 지원부서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저는 연구팀에 속해 기업별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Project Manager 역할을 수행합니다. 제안서를 시작으로 조사 문제의 정의 및 규정, 조사 설계, 설문지 작성, 데이터 분석, 보고서 작성이 업무의 큰 흐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프로젝트를 수행하다 보면 여러 이슈가 다양하고 복잡하게 얽혀 있을 때가 많아 업무 계획에 차질이 생기기도 합니다. 이때 칸타가 자체 개발한 솔루션 플랫폼과 지원부서의 협조가 큰 도움이 됩니다.
첫째, 재택근무 제도입니다. 코로나 이후 계속 사무실 근무와 재택근무를 병행하고 있는데, 삶의 질이 많이 높아졌습니다. 출퇴근에 드는 시간을 좀 더 생산적인 일에 활용할 수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둘째, 교육 지원입니다. 칸타는 연구원들의 역량 성장을 위해 매주 월요일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Kantar Domain Academy를 비롯해 다양한 교육과정을 지원합니다. 실무에 필요한 스킬과 최신 정보를 배울 수 있어 정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셋째는 복지제도입니다. 금요일 4시 30분에 퇴근하는 Family day, 교통비와 통신비 지원, 복지 카드 등 실용적인 지원이 많고, 복지제도 확충에 임직원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한다는 점도 좋습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