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18년차
2004년 12월 30일 설립
230명
사원수
중기업
기업형태
421억
매출액(2020년 하반기 기준)
30대 초반
직원 평균 연령
제이슨그룹은 2002년 제이미디어란 이름으로 출발했다. 설립 이후 디지털마케팅과 프로모션, 크리에이티브에서 효과적인 광고를 선보이며 많은 광고 기획과 전략을 진행했다. 2004년 제이슨마케팅그룹으로 사명을 바꾸며 더욱 빠른 성장세로 발전해나간 제이슨마케팅은 디지털마케팅대행사 최초로 커뮤니티 광고를 진행하기도 했다. 현재 온라인마케팅 및 마케팅 프로모션, 모바일, SNS 등 다양한 분야에서 효과적인 광고 상품을 연구하고 꾸준히 도전하고 있다.
라디오, 신문 등의 오프라인과 인터넷와 모바일에서의 온라인 광고전략을 통합한다. 이를 통해 효과적인 퍼포먼스를 창출하는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가장 적절한 키워드를 리스팅하고 광고카피를 연결해 성공적인 마케팅 효과를 도출하고 있다. 클라이언트별로 담당 AE, AM을 지정하여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
광고 특성에 따른 매체 믹스가 중요한 디스플레이 광고. 적절한 매체별 배너 및 변화하는 매체를 분석해 효과적인 광고를 집행한다.
가장 빠르게 진화되고 있는 광고상품인 만큼 모바일에 적합한 상품을 연구하고 그 결과를 분석해, 가장 효율적인 광고를 위한 발빠른 대응을 하고 있다.
블로그, 카페, SNS 등 다양한 매체와 그 특성에 맞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시키고 있다.
데이터 정확도를 높이기 위한 과정을 실시간으로 처리해, 시간과 비용을 최소화 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많은 인터넷 사용자가 네이버를 통해 쇼핑을 하고 있다. 검색이 쇼핑까지 이어지는 것. 이에 제이슨마케팅에서는 네이버 쇼핑에서 효과적인 판매를 할 수 있는 플랜을 제공하고, 클라이언트에게 입점부터 관리까지 실현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증강현실을 통한 새롭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해 색다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매출 취급고 500억에서, 550억, 650억으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일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광고 상품 개발에 있다. 제이슨그룹은 광고주의 매출증대를 위한 AD솔루션개발과 창의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꾸준히 개발했다. 단순 광고 집행만 치우치지 않은 것. 또한 퍼포먼스 DA매체인 JSDN미디어와 증강현실 마케팅 1위 기업인 서커스컴퍼니 등과 전략적인 제휴를 맺으며 신매체 개발, 매체믹스를 연구해 더욱 다양하고 효과적인 광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목 | 날짜 | 출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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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제이슨그룹에서는 인성을 매우 중시하고
있습니다. 바른 인성과 가치관을 가진
인재인지를 꼼꼼하게 살피고 있습니다.
온라인광고대행사에서는 내/외부의 여러 사람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일이 많습니다. 이에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진 사람을 선호합니다.
수시 채용
성실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선호!
팀장과 부서장이 1명씩
면접관으로 참석한다.
제이슨그룹은 지원자의 인성과 가치관을 중요시 생각하는 기업이다. 실제 이 곳에 재직자는 면접 당시, 자신과 관련된 질문의 비율이 많았다고 귀띔하기도 했다. 그러니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솔직하게 말할 것!
성취감을 느끼며 일할 수 있는 곳
제이슨그룹 광고사업1팀에서 AE로 근무하고 있는 정유선 팀장입니다. 이 곳은 저의 첫 직장으로. 올해 5년차에 접어들었어요.
제이슨그룹에서 광고 전략 수립, 기획, 진행, 모니터링 등 광고가 진행되는 모든 과정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쇼핑몰, 대학교, 병원, 금융 등 크고 작은 광고를 맡아왔는데요. 최근에는 신용카드사와 다이렉트보험사를 주로 담당하고 있어요. 광고주와의 커뮤니케이션뿐만 아니라 팀장으로서 내부 교육과 직원간의 팀워크도 챙기고 있어요.
광고주가 원하는 방향과 대행사가 제안하는 방향에 대해 절충하는 것이 첫 단추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절충이 되었다고 하더라도 가급적 광고주와의 미팅을 자주 갖고, 많은 대화를 하는 편이에요. 이러한 과정을 통해 목표와 예산을 설정하고, 나면 해당 캠페인과 가장 잘 어울리고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는 매체를 선정해요. 이 후에 광고 소재를 제작하고 라이브를 준비합니다. 광고가 게재된 후에도 모니터링과 수정은 계속 이어가면서 광고 최적화 효과를 이끌어내요.
취업준비생일 때, 몇 군데의 광고회사에 이력서를 넣고 합격통보를 기다렸어요. 그때, 가장 먼저 면접을 불러준 곳이 바로 이 곳이었어요. 면접 때 회사가 원하는 직원의 소양을 말하는 것보다, 제가 어떤 사람인지에 대한 질문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또 합격 후에 대표님과의 면담을 할 때도 교육과 서포트를 아끼지 않을 테니 많은 일을 해보라고 하셨어요. 이 전에 사회경험이 없었던 저는 회사라는 곳에 대해 막연한 무서움이 있었는데, 이러한 선입견이 완전히 깨졌죠. 그렇게 제 20대를 이 곳에서 보내게 되었습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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