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20년차
2002년도 설립
35명
사원수
소기업
기업형태
30.6세
직원 평균나이
75%
직원 여성비율
39만명
CLOUD Panel
서비스의 패널 수
(2017년 2월 기준)
21억원
2016년 기준
인사이트코리아
매출액
23개국
이탈리아, 터키, 베트남 등
인사이트코리아가 구축한
글로벌 네트워크
177개
CJ제일제당, CJ푸드빌,
SK Planet, 동원 등
인사이트코리아의 주요 고객사 수
2011년
대전지사 설립
인사이트코리아는 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서비스 등 우리 생활에 밀접한 마케팅 이슈에 대한 조사를 진행하는 마케팅 리서치 에이전시다. 브랜드의 인지도나 매출 하락 원인이 무엇인지, 출시하고자 하는 신제품이 어떤 사람들에게 얼마나 어필할 수 있을지, 최근 집행한 광고 효과는 어느 정도인지 등 클라이언트가 알고 싶어하는 내용을 얻어내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조사를 수행한다. 조사 결과 얻어낸 데이터를 치밀하게 분석하여 인사이트를 도출해내어 이와 관련된 컨설팅을 진행하는 것도 인사이트코리아의 사업영역 중 하나. 인사이트코리아에서는 오늘도 각 분야에 특화된 전문가들이 체계적인 분업을 통해 고객에게 수준 높은 마케팅 리서치를 제공하고 있다.
한 팀(ONE TEAM)으로
모두가 함께
결정의 순간에
최선을 위한 결단을
통해 행동으로 실천
항상 하면 된다는 정신과
그에 따른 주저하지 않는
실천 정신
경쟁력을 더 높일 수 있는
역량과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는 정신
최고가 되고 전문가 되는
역량을 키워 전문가로써
긍지 함양
‘Insight Deep MininG’는 인사이트코리아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데이터를 수집·가공·분석하여 인사이트를 도출해내는 서비스다. 트렌드 파악, 동향 분석, 신상품의 초기반응에 따른 대응, 기존 상품의 개선점, 경쟁 상품 동향 파악, 광고와 홍보 효과 분석, 콜센터 상담 업무 효율화 등에 주로 활용되고 있다. ‘Insight Deep MininG’은 다양한 반응에 대한 피드백 프로세스 수립 과정에 도움을 주고 고객이 원하는 결과를 정확하게 도출해낼 수 있다는 점에서 리서치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이라고 할 수 있다.
제목 | 날짜 | 출처 |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직원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
시장조사 산업의
혁신자로서
업계를 주도할 사람
기존의 것을 그대로
따르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환경을
창조할 줄 아는 사람
최고의 전문가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사람
끈기있게 본인의
자리에서 역할을
충실하게 이행하는 사람
본인의 일에 대한
책임감이 뛰어난
사람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