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19년차
2003년 4월 설립
38명
사원수
중기업
기업형태
250억
매출액
50%
직원 내 여성비율
광고주님의 사이트와 관련된 특정 검색어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에게 노출되는 광고
다양한 웹사이트의 배너광고 영역을 네트워킹하여 한번 등록으로 여러 사이트에 노출
모바일 기기의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쇼핑, SNS, 게임등 다양한 광고시장을 겨냥한 마케팅
누리꾼이 전파 가능한 매체를 통해 자발적으로 어떤 기업이나 기업의 제품을 홍보 마케팅 기법
아이애드원의 애드원은 AD의 광고와 ONE의 하나의 합성어로 ‘단 하나의 광고’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기업명에 담긴 뜻처럼 아이애드원은 온,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제안하는 광고 회사다. 21세기 미래 마케팅의 성패는 인터넷, 모바일, 키워드라는 3대 디지털의 효율적인 통합에 달려있다. 이에 아이애드원은 광고주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신뢰를 바탕으로 최고의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특히 네이버 공식 광고 대행사로 선정될 뿐만 아니라, 카카오, 카카오 로컬광고, 11번가, 네이트, 구글 등 매체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배너 및 바이럴 마케팅 등 온라인 광고 대행을 맡는 등 탄탄함을 자랑하고 있다.
10년간의 E-마케팅 서비스 운영 능력 보유로 다양한 DB와 매체와의 강력한 커넥션을 바탕으로 광고주의 Marketing Goal 달성을 위해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n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으로 전문적인 시스템 최적화로 다양한 영역의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효과적인 운영/관리를 위하여 고객에게 편리한 모니터링 & 관리 툴 제공으로 고객과 함께 하는 온라인 광고를 실시, 해당 업체의 광고효율을 극대화합니다.
아이애드원이 14년간 많은 광고주를 대상으로 E-마케팅 서비스를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고객 Needs에 있다. 철저히 광고주의 입장에서 광고주의 시점으로 광고주의 Needs를 정확하게 파악. 이를 토대로 국내 최고의 인재들이 검색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배너광고, 프로모션, 이벤트 등 다양한 영역의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을 진행한다. 또 다양한 DB와 매체와의 강력한 커넥션을 바탕으로 광고주의 목표 달성을 위한 최적화된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제목 | 날짜 | 출처 |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변함없이 앞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사람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에너지를 불태울 수 있는 사람
맡은 업무에 대해 책임감을 가지고
성과 지표를 낼 수 있는 사람
스스로 목표를 세우고
이를 위해 노력할 수 있는 사람
조직 내에서 모든 사람과
협력하고 소통할 수 있는 사람
“아이애드원은 사람을 귀하게 여길 줄 아는 따뜻한 기업”
새로운 팀 개설시엔 수시채용을 진행합니다.
평생직장을 원하는 시기는 이제 끝났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래서 미래를 계획하고 꿈꾸는데 있어 평생직업으로 일할 수 있는 업종 선택 또한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러한 때에 무궁무진한 성장 가능성을 지닌 온라인 광고만큼 미래를 보장해 줄 수 있는 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미래의 시작을 온라인 광고 대행사 아이애드원에서 시작해보세요. 한 번의 선택이 당신에게 평생의 기쁨을 선사할 것이라 믿습니다.
“관련 전공보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패기가 중요하다”
안녕하세요, 아이애드원 영업지원팀 홍준열 대리입니다. 2015년도에 입사해서 현재 3년 차 대리입니다. 저의 주 업무는 광고주 분들의 광고를 관리해 드리고, 컨설팅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광고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입니다. 또한 네트워크 배너 매체를 관리하고 있으며, 영업사원분들의 다양한 문의사항 및 요청사항들을 처리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광고 특성상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광고주와 영업팀, 협력업체에서 동시에 요청 건들을 주시는 경우가 종종 있거든요. 요청 사항 중 광고주에게 최우선적으로 처리되어야 하는 업무들을 우선 파악한 뒤 처리하며, 이 외 스케줄은 백업 직원분들과 함께 순차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비전공자도 충분히 직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저 역시 이 분야와 무관한 전공으로 대학을 졸업했는데요. 회사 내의 충분한 교육과 외부 교육을 통해 영업 직무를 수행하는데 큰 어려움 없이 할 수 있어요. 대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경험을 많이 쌓아간다면, 더욱 빠르게 적응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광고주와 소통하고 이해하려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안녕하세요. 아이애드원 영업 2본부에 소속된 1년 차 새내기 사원 정효범입니다. 아이애드원 영업팀은 네이버를 이용하는 광고주 분들께 매체 소개 및 광고 진행에 대해 조언해 드리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계정관리부터 운영 과정 전반에 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죠. 입사 초반엔 해당 업무가 사무적이고 딱딱할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실제 대화를 주고받다 보면 친밀하고 신뢰관계를 형성하게 돼 따뜻함을 느끼고 있어요.
영업 관련 직종에 취업을 희망해서, 취준생 시기에 관련 분야를 많이 찾아봤어요. 그러던 중 스마트폰과 SNS를 통해 온라인 광고 상품에 대해 접할 수 있었죠. 시장이 크고 노력을 그대로 보상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을 느끼게 됐습니다. 이후 검색광고마케터 1급 자격증 시험 등을 통해 온라인 광고 업계 취업을 준비하게 됐습니다.
아무래도 광고주와 소통하고 이해하려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영업은 결국 커뮤니케이션이거든요. 항상 광고주의 현재 고민사항을 먼저 물어보려고 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사람과 대화를 하며 받는 스트레스가 어쩔 수 없이 생겨요. 그때는 쉬는 시간이나 점심시간을 활용해 좋아하는 팀의 축구 경기 영상을 보며 스트레스를 풉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