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럼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설립 17년차
2005년도 설립
100명
사원수
중소기업
기업형태
60%
여성 직원 비율
30대 중반
직원 평균 연령
2005년
요거베리 브랜드 런칭,
프랜차이즈 런칭한 해
15개국
전 세계 15개국에 수출
및 매장 운영 중
1위
요거트메이커, 스타터
판매량 1위
2,500여권
직원 성장을 위한 2,500여권의
도서 보유(신간 기준)
3,000%
2011년부터 2015년까지 매출액 3,000% 상승,
매년 100% 이상의 성장가도 달성 중
250여건
지식재산권 출원 및 등록 개수.
휴럼은 글로벌 요거트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카페 원재료 브랜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보유한 글로벌 바이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이다. 37건의 특허와 7건의 디자인권, 250여 건에 이르는 국내외 상표권을 등록하는 등 탄탄한 핵심 기술 및 지식재산 경영을 토대로, 세 곳의 기업부설연구소를 운영하며 더 큰 성장을 준비하고 있다.
휴럼은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성장했다. 2005년 요거트 디저트 열풍이 불 때, 카페용 요거트 파우더는 모두 수입산을 사용했다. 그러나 휴럼은 원료의 국산화를 시도했고, 약 1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성공을 거두었다. 이후 경쟁이 과열된 국내 시장을 뒤로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에 도전한 결과 15개국에 매장을 보유하고 수출 활동을 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 이후 2015년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인 ㈜휴럼을 인수하고 2017년 합병을 통해 기존 ㈜후스타일에서 통합 사명을 ㈜휴럼으로 개정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휴럼은 지식경영, 인재경영을 최우선시하는 회사다. 직원에 대한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회사의 모든 구성원이 성장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독서경영 우수 직장 최우수상을 2016년과 2017년 2년 연속 수상했다. 이 외에도 매주 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인 “휴럼 아카데미아”를 통해 직원을 교육하고 있으며 대표이사가 직접 시간을 내어 교육을 진행하기도 한다. 집체 교육은 연간 최소 10건 이상 진행된다.
직원이 행복한 직장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도 진행한다. 사내 탁구대회, 헬로우굿모닝(조식제공프로그램), 휴럼 미니도서관(휴라이브러리), 독서 퀴즈를 통한 작은 선물주기(꽃과 소정의 선물) 등 직원들이 행복한 직장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직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요거베리 프랜차이즈는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중심으로 다양한 메뉴를 만날 수 있는 요거트 전문 카페다. 건강하고 자연친화적인 메뉴를 선보여 한국을 넘어 미국, 호주, 브라질, 러시아, 나이지리아, 두바이, 파라과이, 볼리비아 등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는 글로벌 프랜차이즈로 성장했다.
히트제품인 요거트메이커, 치즈메이커, 스타터를 판매하는 브랜드로, 건강한 홈메이드 요거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 하는 브랜드이다. 국내 최초로 요거트 쿡북을 출간했으며, 현재는 유럽, 미국, 중국 및 대만 시장으로 활발한 해외 진출 을 진행 중이다. 에어 발효로 손쉽게 요거트를 만들 수 있는 요거트 메이커와 스타터는 발매된 지 1년 만에 150만 개가 판매되고, 누적 매출 (2014. 8~2015. 10 기준)이 500억 원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또한 세계 주요 3대 발명 전시회 중 2개 대회인 피츠버그 국제발명전시회와 제네바 발명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하는 쾌거도 이루었다.
아임요는 카페 디저트 원재료 전문 브랜드다. 새롭고 독특한 맛의 카페용 디저트 제품과 레시피를 기획하고 개발하는데, 이 과정에서 제조뿐 아니라 유통, 사용, 보존까지 고려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자체 기획력과 개발력이 높아 다양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계절을 앞서 한 해의 카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아임요 역시 휴럼의 다른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글로벌하다. 이탈리아, 브라질, 대만 등 전 세계 15개국에 원재료를 공급하고 소싱하고 있다. 아임요의 제품은 안전하고 위생적인 원재료를 사용했음을 인정받아 미국 FDA와 무슬림 HALAL 인증을 받기도 했다.
우수 석박사 인력과 자체 제조 공장, 연구소를 기반으로 건강소재 및 바이오관련 연구를 선도하는 휴럼의 건강 바이오 전문 브랜드다.지속적인 연구 개발의 성과로 2016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휴럼은 매년 50% 이상 매출을 성장시켜왔다. 2011년부터 2015년까지는 약 3,000%에 달하는 성장률을 달성하였다. 2017년에는 450억의 매출을 달성 할 예정이며 2020년 예상 매출액은 1000으로 중견기업으로의 도약을 준비 중이다.
휴럼은 상시채용 합니다.
“소비자에게 진정성 있는 가치를 전하는 온라인 마케터”
안녕하세요. 저는 휴럼 마케팅사업부에서 근무하고 있는 송유리 대리입니다. 10여 년간 요거트를 연구해 온 휴럼은 우리나라 가정 열 곳 중에 한 곳은 보유하고 있는 요거트메이커를 만든 회사예요. 그리고 요거트 프랜차이즈 ’요거베리’, 디저트 원재료 브랜드 ‘아임요’, 건강식품 브랜드 ‘휴럼’ 등도 보유하고 있고요. 저는 휴럼에서 온라인마케팅과 홍보를 담당하여 휴럼이 가지고 있는 브랜드를 온라인에서 홍보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SNS를 운영하고 포털에서 휴럼 관련 제품이나 브랜드가 잘 알려지도록 노력합니다.
“제품에 대한 이해와 애정으로 신뢰 있는 파트너 관계를 형성하다”
안녕하세요! 휴럼 유통사업부에서 근무 중인 심혜미입니다. 제가 담당하고 있는 브랜드 ‘아임요’는 휴럼의 원재료 전문 브랜드로, 요거트 파우더나 음료 베이스 등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저는 아임요 제품을 더 많은 곳에 판매하고자 다양한 업체에 아임요를 제안하는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거래처의 니즈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기획하는 업무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