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7년차
2018년 설립
26명
사원수
중소기업
기업형태
195억 4천만원
매출액 (2023년)
먹을사람 브랜드에서 오필리로 리브랜딩
리바이포유 카카오 선물하기 입점
오필리 네이버 스토어 채널 오픈
매출 195억 달성
리바이포유 컨트롤로션 디렉터파이 Top of Top 선정
카카오 톡스토어 채널 오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채널 오픈
감사팝업 ‘365 Thanks Day’
Rbfy. 육아일기 캠페인
Rbfy. 동화책 캠페인
매출 184억 달성
Rbfy. Find me 캠페인
매출 140억 달성
리바이포유 브랜드 리뉴얼_슬로건 “You are life”
‘주식회사 에이치유지’로 사명 변경
올리브영 온/오프라인(본점 5개 매장) 입점(스킨케어 일부)
주식회사 리바이포유 법인 설립
먹을사람 브랜드 런칭
소비자 만족도 1위(브랜드 어워드)
퍼스트어워드 수상(실시간 검색어 1위)
롭스 전국 매장 입점(스킨케어 일부)
소비자 만족도 1위(브랜드 어워드)
리바이솝 설립
에이치유지는 좋은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는 기업 그 이상을 지향합니다.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 내 몸과 마음을 아름답고 건강하게 만드는 제품으로 고객에게 만족과 감동을 전하고, 감사와 행복의 메시지를 브랜드에 담고자 노력합니다. 브랜드를 통해 고객과 라포를 형성하여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함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한 기업으로 도약할 것입니다.
제목 | 날짜 | 출처 |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자율적인 업무 환경에서 일해요!
과감하게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가지고 있어요!
Happy Together!
Your life, Our life!
구성원의 성장에 아낌없이 지원해요!
새로 합류한 에이치유지 식구를 환영해요!
아끼고 소중하게 여기는 마음으로
서로를 대하는 자세
전문성과 열정을 기반으로
책임을 다하는 자세
실패할 줄 아는 용기와
솔직한 피드백을 주고받을 수 있는 자세
에이치유지의 면접 전형은 일대다 또는 일대일 면접으로 진행하며 지원자의 직무 역량, 성장 가능성, 조직 적합성을 확인하고자 합니다. 탁월한 직무 수행 능력을 갖춘 인재라는 전제하에 인성 질문을 통해 지원자가 에이치유지의 조직 문화에 잘 적응할 수 있을지 검토하고, 공동의 성공에 기여한 경험이 있는지 확인하며, 솔직하고 책임감 있는 태도로 협업에 참여할 수 있을지 알아봅니다. 고객에게 행복을 선사함으로써 우리의 행복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에이치유지의 기업 가치에 공감하고 함께 목표를 이루는 기쁨을 아는 분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준비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Heritage upon Generation"라는 에이치유지의 사명에서 드러나듯이 다음 세대에게 물려줄 수 있는 건강한 100년 기업을 목표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다시 찾고 싶은 경험을 제공하여 대한민국의 건강한 성장을 주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고,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사랑받는 B2C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지금까지의 시간은 에이치유지의 비상을 위한 준비 기간이었으며, 이제 저희와 함께 더 높이 도약할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동료를 존중하고 책임감 있게 행동하며, 서로에게 건전한 피드백을 주고받을 줄 아는 용기 있는 분들을 기다립니다. 에이치유지는 대한민국의 건강한 성장을 주도하며, 다음 세대에 물려줄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 여정에 함께할 여러분을 환영하며, 도전하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에이치유지에서 브랜드 총괄을 맡은 박성연입니다. 에이치유지는
‘행복’이라는 코어 밸류를 중심으로 두 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두 브랜드
모두 각각의 분야에서 행복이라는 가치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Rbfy(리바이포유)는 "You are life"라는 슬로건 아래 생명의 가치를
전하는 스킨케어 뷰티 브랜드입니다.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성분으로
순하게 피부 고민을 해결하여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기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오필리는 “건강한 한입에서 시작되는 행복”을 슬로건으로 가진 식품
브랜드입니다. 영양은 지키고 불필요한 칼로리는 줄인 가볍고 든든한 식사로 고객들이
건강을 지키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에이치유지는 설립 후 꾸준히 매출 성장을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좋은 제품, 능력과 열정을 갖춘 구성원들, 기업과 브랜드를 통해 전하고 싶은
명확한 메시지가 있었기에 에이치유지가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2023년에는 자사 몰에서만 운영하던 브랜드가 처음으로 외부 몰에 입점하여 좋은
성과를 내기도 했고, 2024년에는 해외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에이치유지는
국내를 넘어 세계의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과 선한 영향력을 선사하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에이치유지에서 리바이포유의 브랜드 디렉터 양지원 팀장입니다. 브랜드 디렉터는 브랜드의 큰 그림을 그리고 설계하는 역할로, 브랜드의 방향성부터 제품, 그리고 마케팅 전략까지 브랜드와 관련된 제반 사항을 결정하는 일을 합니다. 브랜드의 비전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전략적인 결정을 내리고,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전반적인 방향을 설정하는 역할을 수행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독서 모임과 피드백 문화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독서 모임은 매주 직무 및 브랜드와
관련된 책을 읽고, 팀별로 각자의 생각을 공유하는 시간입니다. 이를 통해 유익한
아이디어를 얻기도 하고, 함께 일하는 구성원의 사고방식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피드백은 우리 팀의 성장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프로젝트 마무리 후
담당자들이 모여 성과를 강조하는 하이라이트와 개선점을 논의하는 로우라이트를
공유합니다. 솔직한 의견을 나누면서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우리가 공통으로
지향할 부분에 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