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17년차
2006년 설립
170명
사원수
중소기업
기업형태
56.41%
여성 직원 비율
220억
매출액
파워셀러 수상 ㈜NHN(네이버) 파워셀러(특수계정 부문) 수상
매출 1위 다음-SK컴즈-야후(오버33사 매출(CPT부문) 1위
네이버 공식 대행 네이버 로컬광고 공식 대행 계약
취업하고 싶은 기업 이노비즈 주관
DDN 우수 대행사 선정
올해의 벤처상 행복한 중기경영대상 수상
서울시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카카오부동산 Native AD 전문 대행사 선정
크리테오 ‘2018 Pioneer of the year’ 수상
서울시 고용환경개선 우수 & 하이서울브랜드 선정
네이버 ‘파워컨텐츠’ 사례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워라밸 우수기업’ 선정
고용노동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등재
카카오 프리미엄 파트너사(KPP) 선정
`광고산업 발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
G밸리 체험단 마케팅 수행기업 선정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우수기업(SS등급) 선정
네이버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 사례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하이서울 영상마케팅 수행기업 선정
네이버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 협력사 선정
네이버 GFA 파트너사 선정
카카오톡 채널 공식 대행사 선정
2021 고용노동부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문화체육관광부 ‘여가친화기업’ 선정
2022 고용노동부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
에이블리, SSG 공식 대행사 선정
2023 고용노동부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및 ‘강소기업’ 선정
쿠팡, 티몬, 카카오스타일, 브랜디 공식 대행사 선정
에이블리 우수대행사 선정
트리플하이엠은 검색광고, SNS, 바이럴, 디스플레이 광고 등 온라인 광고의 넓은 분야를 아우르는 통합 마케팅 솔루션 기업이다. 현재 온라인 광고 업계는 IT 산업과 함께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수동적인 광고로는 소비자의 이목을 끌 수 없는 상황에, 트리플하이엠은 빅 데이터를 활용한 최적의 광고 플래닝을 제안한다. 장기근속을 통해 숙련된 노하우를 지닌 170명의 전문 인력이 효율적인 로드맵을 구상하기 때문이다. 업종, 규모, 시기 예산에 따라 적절하게 만들어진 광고는 최대 목표를 이뤄내고 있다.
현재 트리플하이엠은 업계에서 인정받아 네이버의 공식 광고 대행사로 활약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카카오, 지마켓 글로벌, 크리테오, SSG, 쿠팡, 에이블리, 티몬, 브랜디 등 다양한 매체사의 공식 대행사로 함께하고 있다. 이 밖에 G밸리 체험단 마케팅 수행기업, 하이서울 영상마케팅 수행기업, 네이버 브랜트 커넥트 서비스 협력사로 활약하며 콘텐츠 광고 시장 리딩을 위해 한 걸음 더 도약하고 있다.
트리플하이엠은 소통을 기반으로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아무리 광고 효과가 뛰어나도 지속되지 않는다면 효율적인 마케팅이라 할 수 없다. 어느 곳이든 마케팅을 하는 기본적인 이유는 지속적이고 연속적인 매출 상승이 목표이기 때문이다. 트리플하이엠은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정확한 Needs를 파악하고, 이러한 연속성을 만들어 낸다. 마케터의 전략에 고객이 공감하고 이를 토대로 도출된 결과에 고객이 감동하는 마케팅. 트리플하이엠의 진심 어린 전략은 매출 상승을 통한 성장가도를 달리며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제목 | 날짜 | 출처 |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주 35시간 단축근무제 시행
일 7시간 근무를 통해생일자 조기 퇴근제
1년에 단 한 번뿐인 하루!LUNCH 2X
한 달에 하루는 점심시간이 2시간사내 동호회
축구, 골프, 문화 등팀 운영비
1인당 월 5만 원 지급!무모한 점심
임직원 소통을 위한 임원들과의 점심식사!우수사원 포상 제도
매월 우수사원 선정 및 포상금 지급올해의 HM인 선정
매년 가장 우수한 직원에게 황금열쇠 포상힐링룸 운영
일주일에 한 번, 30분 동안사내카페 운영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기회!수평적인 기업문화
직급제 폐지, 호칭으로 불러요열린 인사 제도
부서 이동을 통해 개인 역량 발휘의 기회 부여업무를 해결하기 위해 측정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스스로 구체적인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인재.
업무 계획이 단순한 계획으로 멈추지 않고, 계획을 행동에 옮겨 결과물을 도출해 낼 수 있는 인재.
전략적 사고와 진취적 행동을 통해 도출한 결과물을 검증하여, 부족한 부분을 개선하고 우수한 부분을 강화할 수 있는 인재.
나에게 트리플하이엠란?
열심히 하면 열심히 한 만큼, 못하면 딱 그만큼
나를 가장 정확히 평가해 주는 곳.
안녕하세요. 트리플하이엠 연구소 데이터분석팀에 근무하는 엄태영 PM(Professional Manager)입니다. 업무 연차는 올해로 2년 차입니다.
트리플하이엠의 가장 큰 강점은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서 새로운 기술들을 빠르게 적용한다는 것입니다. 특히 연구소의 데이터분석팀은 철저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광고 담당자들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게 돕는데, 기업 내부에 데이터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팀을 따로 운영하는 것이 트리플하이엠이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었던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전략적 사고와 진취적인 태도를 지향하는 젊은 조직이라서 빠르고 효율적인 의사 결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수평적인 조직 문화 덕분에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며 객관적이고 다각적인 사고방식을 갖게 되는 것 같습니다. 사내 카페, 안마의자, 생일과 명절 조기퇴근, 우수사원 선발 등 좋은 근무환경도 트리플하이엠 재직자로서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나에게 트리플하이엠란?
훌륭한 시니어로 성장할 수 있게 경험과 배움의
기회를 마련해주는 곳
안녕하세요. 트리플하이엠 광고사업부 성과운영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이주원 PM(Professional Manager)입니다. 관련 업무 경력은 올해로 10년 차입니다.
기본적인 업무는 광고가 잘 운영되고 있는지 모니터링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매일 확인한 것을 기간별로 분석하여 광고 성과를 확인하고 더 나은 광고 운영을 계획합니다. 매월 말, 한 달간 진행한 광고 데이터를 정리하고 성과를 분석합니다. 이 정보를 광고주와 공유하여 다음 달 운영 계획을 수립합니다. 분기에 한 번은 광고 시장의 트렌드 변화를 분석해 광고주의 비즈니스에 맞는 운영 방안을 제시하기도 합니다.
미래를 기대할 수 있는 기업이기 때문입니다. 저를 포함한 많은 여성이 결혼과 출산으로 경력이 단절되는 것을 걱정하는데, 트리플하이엠은 휴가제도와 육아휴직 제도가 잘 갖추어져 있어 커리어 공백에 대한 걱정 없이 근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이 성장하고 이익을 거두는 과정에서 복지를 확대하고 성과를 직원들과 공유하는 점, 함께 근무하는 동료들에게 배울 점이 많고, 완벽한 팀워크를 이루며 일한다는 점이 이직 고민 없이 근속할 수 있었던 이유입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