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비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꿈비설명

설립
설립 10년 차

2014년 설립

사원수
80명

사원 수

기업형태
중소기업

기업형태

매출액
269억 원

매출액 (2022년)

입사해야하는 이유

꿈비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 탁월한 제품 개발 능력과 유아동에 최적화된 마케팅 능력
  • 소비자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발 빠르게 카테고리 확장
  • 세계 19개국에 수출하며 새로운 K-열풍을 선도하는 기업
  • 워킹맘과 워킹대디를 위한 육아 관련 복지 혜택이 돋보이는 기업

숫자로 보는 기업 HISTORY

  • 1st

    유아 가구용품 업계 최초
    KOSDAQ 상장

  • 1

    - 유아 침대 라인업 최다 보유
    - 9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4년~2022년)

  • 200건 & 188

    - 국내 특허/디자인 특허권 200건
    - 해외특허/디자인특허권
    188건 보유

  • 41%

    연평균 매출성장률
    (2017년~2022년)

  • 300만불

    300만불 수출의 탑 달성 (2020년)

  • 70만 명

    누적 구매 고객 수

사업분야

1

일상의 감동, 육아를 함께 하는 기업, 꿈비

꿈비는 아이를 위해 엄마가 만든 인디언 텐트에서 출발한 기업입니다. 아이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아름다운 디자인과 힘든 육아 생활을 하는 엄마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패브릭 제품과 범퍼 침대, 유아 매트를 시작으로, 2019년에는 유아용 스킨케어 사업, 2021년에는 리빙케어와 반려동물용품에 진출하여 사업 카테고리를 확장하였으며, 2023년 2월에는 유아 가구용품 업계 최초로 KOSDAQ에 상장하였습니다. 또한, 해외 시장에서의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초석을 다지고 있습니다.

2

꿈비의 브랜드

  • GGUMBI
    ‘꿈꾸는 베이비’의 줄인 말인 꿈비는 유아 가구 1위 브랜드로 가구를 통해 아이들이 꿈을 갖고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합니다.
  • LICOCO
    유아 폴더매트 1위 브랜드로 아이들이 안전하게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한 최고의 제품을 만듭니다.
  • MIMIːR
    미미루는 지혜의 샘 수호신인 ‘미미르’에서 따온 이름입니다. 성장기 아이가 숙면을 취해 더 똑똑한 아이로 자랄 수 있도록 최고의 잠자리를 만드는 것이 미미루의 사명입니다.
  • organic ground
    작은 생명으로 다가온 첫 순간부터 자연이 주는 순순함의 힘으로 아이의 피부가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원료부터 깐깐하게 만듭니다.
  • babaditto
    바바디토는 당신의 일상에 아이와 같은 수수함을 더하는 데일리 케어 브랜드입니다.
  • famiya
    파미야는 family에서 따온 이름으로, 내 아이로 불려지는 반려동물을 위해 안전하고 실용적인 제품을 만들겠다는 철학을 담았습니다.

3

육아가 힘들 때,
묵묵히 곁에서 도움을 주는 엄마같은 꿈비

복리후생

  • 유연근무

    8:30~9:30에 자유롭게 출근
  • 식사 지원

    조식/중식/석식 지원
  • 연차 제도

    2시간 단위로 자유롭게 연차 사용
  • 대체 휴무

    휴일 근무 시 대체 휴무 제공
  • 포상제도

    2/5/10년 장기 근속자 포상,
    우수사원과 각종 어워드 포상
  • 인센티브

    사업 성과에 따른 인센티브 지급
  • 기념일 선물

    생일날 상품권과 조기퇴근,
    명절 및 경조사 지원금
  • 교육지원

    도서비용 100% 지원,
    자기 계발 기회 부여
  • 문화지원

    동호회 활동과 각종 사내 문화 지원
  • 모성보호

    임산부 단축 근로 의무화 준수,
    육아휴직 (남자 사원도 동일)
  • 맘 & 대디

    입사 후 출산 시 육아 지원금 200만원
    & 자사 제품 100만원 상당 지원
  • 휴게공간

    안마의자, 척추마사지, 발마사지기
    사용 가능

근무환경

  • 입구 Welcome to GGUMBI
  • 사무실 상상력을 자극하는 공간에서 근무 중!
  • 회의실 솔직한 생각을 자유롭게 나누는 시간
  • 휴게공간 집처럼 편안한 공간에서 잠시 쉬어가기
  • 가을 소풍 맑은 하늘처럼 멋지고 예쁜 꿈비 사람들
  • 워크숍 애사심도 동료애도 깊어지는 시간

인재상

  • 화합하는 인재
    회사의 미션을 위해
    동료를 존중하고
    화합할 수 있는 인재
  • 성장을 통해
    성과를 내는 인재
    배우고 성장하여
    성과를 내는 스마트한 인재
  • 꿈을 갖고
    삶을 설계하는 인재
    명확한 목표를 계획하고
    실행하는 인재
  • 정직하게
    소통하는 인재
    거짓 없이
    진심으로 소통하는 인재
  • 긍정에너지를
    전달하는 인재
    함께하면 기분 좋아지는
    밝은 에너지를 가진 인재
  • 겸손하여 자신을
    되돌아보는 인재
    자신을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자존감 있고 겸손한 인재

채용 프로세스

채용 시기 : 수시 채용

  • 서류전형
    서류전형
  • 1차 면접(실무진)
    1차 면접(실무진)
  • 2차 면접(임원진)
    2차 면접(임원진)
  • 최종 합격
    최종합격

인사담당자의 합격 Tip

꿈비의 6개 브랜드와 다양한 상품을 잘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꿈비가 추구하는 디자인과 가치, 꿈비 제품의 강점과 약점, 육아용품 시장의 특징과 전망 등에 관해 본인의 생각을 이야기할 수 있다면 기업과 직무에 대한 진심 어린 애정을 어필할 수 있을 것입니다.

꿈비는 존중과 협업의 조직 문화를 지향하므로, 상대방을 존중하는 태도를 잃지 않고 갈등을 해결한 경험이나 혼자서는 할 수 없는 일을 협업으로 성취한 경험에 관해 생각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또한, 채용 전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을 믿는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적극적인 태도라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인사담당자의 리얼 인터뷰

꿈비 비전기획팀 유진욱 Assistant Manager

“모두 함께 성장하고 행복해질 수 있는 곳, 꿈비”

꿈비가 추구하는 기업 문화를 소개해 주세요.

꿈비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기업은 구성원들이 일하면서 함께 성장하고, 그 성취감과 행복이 도전의 원동력이 되도록 독려하는 곳입니다. 이를 위해 아래와 같이 6가지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1. 몰입 문화
꿈비 OJT: 꿈비의 사명과 핵심 가치, 인재상, 조직문화 이해를 통해 꿈비다움을 배우는 시간
3개월 성장발표: 신규입사자가 3개월의 수습기간 동안 업무미션과 가치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이룬 성과와 배운 점, 느낀 점 등을 공유
2. 탁월함
성장독서 모임: 격월로 진행하는 팀독서(업무관련), 전체독서(자유주제)를 통해 업무 분야에 전문가가 되고, 인문학적인 소양을 가진 리더로 성장
팀 스터디 모임: 협업에 필요한 지식을 배우기 위해 유튜브 강의, 동료 강사 등이 참여하는 팀 스터디
3. 존중과 화합
동호회: 꽃꽂이, 볼링, 등산, 농구&배드민턴 동호회 등 구성원 모두가 자연스럽게 친근감과 유대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동호회 활동 지원
봄, 가을 피크닉: 계절별 피크닉으로 전 직원이 일에 쉼표를 자연을 마음껏 즐기며 하나가 되는 시간
4. 정직한 소통
소통런치: 매주 랜덤으로 정한 7~8명의 멤버와 식사하는 소통런치로 팀 간의 벽을 허물고 원활한 소통이 가능
힘 나는 조식: 하루를 활기차게 열어줄 건강한 아침을 함께 하면서 소통하는 시간
5. 수평적이고 조직력 있는 문화
권한과 책임을 명확히 하기 위해 꿈비만의 직급체계를 만들어 각 직급의 역할과 책임을 정의하고 구성원들이 탁월한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만드는 문화
6. 꿈비의 특별한 입사 & 퇴사
입사자 환영 인사: 신규입사자가 첫 출근한 날 아침, 전 직원에게 간단한 자기소개와 입사지원 사유, 포부와 소감 등을 소개하는 시간
퇴사자 송별 인사: 꿈비와 고객, 동료와 자신의 커리어를 위해 최선을 다해 일해 온 구성원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며 송별 인사하는 시간

입사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조언 부탁드립니다.

저는 꿈비 인턴을 거쳐 정규직으로 입사한 직원입니다. 남들이 감탄할 만한 스펙도 없었고 경험도 많지 않았지만, 배우고자 하는 마음가짐과 회사에 잘 어우러지고자 노력하며 꿈비에서의 인턴 기간을 보냈기에 취업에 성공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취업을 준비하는 모든 이가 같은 출발선에 설 수는 없지만,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한다면 결국은 목표하는 자리에 닿는다고 믿습니다. 취업과 이직을 준비하는 모든 분이 선택과 집중을 통해 목표에 도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직무인터뷰

프리미엄 유아 가구
브랜드의 팬슈머마케팅

꿈비 팬슈머마케팅팀
방승현 팀장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일상의 감동, 육아를 함께하는 꿈비 팬슈머마케팅팀 방승현 팀장입니다. 고객들이 꿈비 제품을 사용하시면서 가장 많이 남겨 주시는 평가가 바로 ‘믿고 쓰는 꿈비’ 입니다.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견고하고 안전한 제품을 기획하는 데 힘쓰는 한편,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확고한 믿음을 주는 브랜드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꿈비에서 마케터로 일하기 위해 갖추어야 하는 역량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콘텐츠 기획, 즉 문장력을 갖춘 분을 선호합니다. 콘텐츠의 주제를 찾아 기획하고 스토리로 만드는 능력이 특출난 분이 광고 분야에서 성공하는 사례가 많습니다. 콘텐츠와 스토리의 중요성을 잘 이해하는 것이 꿈비 마케터의 주요 역량이라고 생각합니다. 더불어 자신의 분야에서 전문가가 되기 위해 지속해 배움을 추구하고, 성과를 내는 인재, 실수를 하더라도 숨기지 않고 솔직하게 인정하고 해결하고자 노력하는 자존감 높은 인재를 선호합니다.

‘꿈비’에 담긴
가치를 전하는
브랜드 디자이너

꿈비 브랜드디자인팀
임주희 SD(Senior Designer)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꿈비 브랜드디자인팀에서 근무하는 임주희SD입니다. 꿈비는 육아가 힘들 때 언제든 도움을 주는 친정엄마처럼 묵묵히 곁에서 도움을 주는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꿈비의 디자인 철학 역시 이러한 기업 비전을 고스란히 반영하고 있습니다. 퍼포먼스만 화려한 비주얼 중심의 디자인이 아닌, 실용적이고 편리한 디자인,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디자인이 바로 꿈비가 추구하는 디자인의 방향입니다.

브랜드 디자이너를 희망하는 후배들에게 책을 한 권 추천해 주세요.

‘기획의 정석’이라는 책을 추천합니다. “웹디자이너는 결국 예쁘고 멋진 디자인을 만들어 내기만 하면 되는 것 아니야?”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좋은 디자인이 탄생하려면 정교한 기획 과정이 꼭 필요합니다. 이 책은 ‘기획’이란 무엇인지 기초부터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제대로 된 기획 과정을 거치면 소비자에게 전하려는 메시지를 훨씬 정확히 전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에게 더 많은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채용정보

기업뉴스 목록
접수기간 채용제목 경력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오시는길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법조로 25
A동 713호

홈페이지 www.ggumbi-compan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