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차
2009년도 1월 설립
60명
사원수
중소기업
기업형태
549억 원
매출액
(2020년도 기준)
2009년 설립
‘로스트아크 암살자 업데이트 캠페인’으로
디지털애드&캠페인 부문
위너 수상
‘2019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캠페인’으로
디지털애드&캠페인 부문
그랑프리 수상
‘검은사막 2021 노바 업데이트 캠페인’으로
디지털애드어워즈 이노베이션 부문
최우수상 수상
최근 2년간 매출 성장률
연 취급고
(광고 회사의 규모를 나타내는기준)
549억 원 달성
퍼틸레인은 디지털 캠페인 에이전시로 2009년에 설립됐다. 마케팅, 마케팅 기획, 광고기획, 온라인 광고, 디지털 캠페인, 광고제작, 광고대행사, 프로모션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플레이 더 브랜드, 플레이 더 디지털(PLAY THE BRAND. PLAY THE DIGITAL)을 비전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듯 브랜드를 플레이하며 브랜드를 더 흥미롭게 경험하고 브랜드에 더욱 몰입하게 만드는 캠페인을 기획 제작하는 일에 힘쓰고 있다.
2016년에는 LG U+ ‘아버지의 버스’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대한민국 방송광고 페스티벌 ‘정보통신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당시 유튜브 조회수 1,034만회를 기록, 통신 3사 중 가장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 메가 히트 캠페인으로 평가 받았다. 또 2017년에는 고려은단과 함께 ‘쏠라C로 마음을 전해’ 캠페인을 진행한 결과 영상 조회수 370만뷰 이상, 페이스북 좋아요 약 8,500건 등 바이럴 영상에 대한 긍정적 반응을 얻어 전년대비 약 2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성공적인 성과를 거뒀다.
디지털 인사이트에 기반해 아이디어 구상과 크리에이티브로 채널의 경계를 허물고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즐거운 경험으로 전달하고자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진행
구글/페이스북을 중심으로 국내외 광고 네트워크를 보유. 전문가의 플래닝과 운영 노하우로 다양한 마케팅 기획 및 운영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SNS채널을 중심으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소비자의 관심을 유도하는 크리에이티브한 브랜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TV, CF, 바이럴, 모션 그래픽, 디스플레이 AD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플레이어들이 국내외 유통되는 모든 광고, 홍보물을 자체적으로 기획 및 제작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