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24년차
1998년 설립
668명
사원수
중견기업
기업형태
2,633억 5,690만
연매출액 (2020)
자회사 플랫비㈜ 출범: ‘큐리(CURI)’ 서비스 런칭
자회사 그로우코퍼레이션 출범: LIVE CLASS ‘GLOW’ 런칭
내공이 쌓이는 단과 ‘이투스네오’ 개원
대입의 퍼스트클래스 ‘이투스앤써’ 런칭
서초 신사옥으로 이전
교육지대(족보닷컴) 인수
㈜이투스학력평가원 설립: 모의고사 사업 인수
이투스24/7학원 오픈
최상위권 대입 브랜드 ‘하이퍼학원’ 런칭
자회사 ‘ECI사업본부’ 출범
청솔학원 개원 20주년
대한민국 교육기업 대상 수상
이투스교육 인도법인 설립
이투스교육㈜로 사명 및 CI 변경
청솔학원 – 이투스그룹 합병
SK커뮤니케이션즈, ㈜이투스그룹 합병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2개 부문 수상
(온라인 중고등교육 부분, 수능 전문 출판 부문)
온라인 동영상 강의 서비스 런칭
㈜이투스그룹으로 사명 변경
㈜엔포유에듀케이션 설립
강남청솔학원 개원
1993년 개원한 청솔학원과 2000년 설립된 ㈜엔포유에듀케이션이 합병돼 만들어진 대한민국 대표 교육 기업이다. 온라인 강의 제작부터 오프라인 학원 운영, 교재 출판 등 수험생의 성적 향상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며 ‘국내 최고 수준의 교육 기업’이란 명성을 차지하고 있다. 이투스에듀은 지식 전달만을 목적으로 하지 않는다. 공부가 스트레스가 아닌 `행복의 열쇠`가 될 수 있도록 수험생들과 호흡하며 그들이 원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이에 진정성과 열정을 담은 교육, 그 이상의 컨설팅과 케어를 통해 모든 사람이 행복하게 공부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IT 분야 인프라 구축과 공격적인 사업 확장을 통해 ‘에듀테크(Edu-Tech)’ 전문 기업으로 변화와 혁신을 모색하고 있다.
‘이투스에듀’의 고등 온라인 강의 사이트로, 연간 3,000여 편에 달하는 수준 높은 강좌를 제작해
수험생들의 수능/내신 성공을 지원하며, 차별화된 콘텐츠와 학습 서비스를 제공해 학생들이 쉽고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오랜 역사와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갖춘 재원생 중심의 1인칭 재수종합학원 `청솔학원`
고퀄리티의 콘텐츠와 전문적인 학습 분석으로 의치한수·SKY 등 최상위권 대입을 지원하는 `강남하이퍼학원`
100% 수강생 맞춤형으로, 나만의 시간표를 통해 최상인 수능 대비 학습이 가능한 `이투스앤써학원`
단과학원, 재수종합학원, 독학재수학원, 독서실이 가진 장점만을 통합한 맞춤형 단과·재수학원 `이투스네오`
수도권에 집중된 입시 열정과 노하우를 전국 고교생들과 나누기 위한 `이투스24/7학원`
온·오프라인 입시설명회를 개최하고, 연간 25종의 입시 관련 자료를 발행하고 있다.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전문 인력이 입시 이슈가 있을 때마다 다각도의 깊이 있는 분석을 진행해 고품질의 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러한 입시 분석 자료는 정확도와 신뢰도를 인정받아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선생님은 가르치기 쉽고, 학생은 빠르게 배우는 책`을 모토로 중고등 학습 참고서를 제작하며, 학원과 학교, 온·오프라인 서점으로 유통한다. 대형 온라인 서점 베스트셀러 1위! (2019.7.~2020.11) 한능검 시험 분야 베스트셀러 1위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시리즈>를 비롯해 <누드교과서>, <수학의 바이블>, <워드마스터>, <유형+내신 고쟁이>가 대표 브랜드!
유형+내신 고쟁이>워드마스터>수학의 바이블>누드교과서>큰별쌤 최태성의 별별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시리즈>
- PLAT.B : ICT 기술을 활용해 배움의 가치를 전하는 에듀테크 스타트업. Q&A 애플리케이션 `큐리(CURI)`를 개발·운영하고 있다.
- 그로우 코퍼레이션 : 입시교육은 물론 자기계발, 성인교육 등 여러 교육 콘텐츠를 발굴하고, 라이브 기반의 쌍방향 서비스 `그로우(GROW)`를 제공한다.
- 교육지대 : 국내 최대 규모의 기출문제/시험 대비 자료 플랫폼 `족보닷컴`을 운영하며, 학생들의 내신 대비와 교강사의 교과 지도를 지원한다.
제목 | 날짜 | 출처 |
---|---|---|
기업심층분석 5. 이투스에듀, TOWS 분석 | 2023-04-21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4. 이투스에듀, 고객/자사/경쟁사 분석 | 2023-04-21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3. 이투스에듀, 재무제표 및 사업보고서 | 2023-04-21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2. 이투스에듀, 최신 트렌드 분석 | 2023-04-21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1. 이투스에듀, 채용분석 및 기업정보 | 2023-04-21 | 잡코리아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맡은 업무에 대한 책임감,유연함이 필요해요
안녕하세요. 이투스에듀 교육평가연구소에서 입시컨텐츠기획을 담당하고 있는 황수진입니다. 저는 2014년 3월에 이직한 이후 올해로 4년 차예요. 저희 연구소에서는 크게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제공하는 입시/학습컨텐츠를 제작하는 일과 정확한 성적 분석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풀 서비스, 정시 합격예측 서비스, 컨설팅 운영, 그리고 온·오프라인 입시설명회를 개최하는 업무를 진행하고 있어요. 이 중 저는 시기별로 발간되는 오프라인 입시 발행물의 원고 기획 및 제작과 전국 고교 설명회 관리를 맡고 있어요. 올해만 해도 저희 팀원들과 함께 작업한 소책자와 설명회 자료집이 20종이 넘더라고요.
연구소에서 펴내는 모든 입시 발간물에는 ‘펴낸곳 :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가 적혀있고, ‘기획/연구, 편집, 교정/교열’에는 수시와 정시의 책자들을 맡아 전체를 총괄하는 팀원의 이름이 표기된 판권 정보가 삽입돼요. 이름이 기록되는 만큼 담당 책자에 대한 ‘책임감’이 가장 중요한데, 원고를 작성하고 취합, 검수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여러 가지 돌발 상황들에 대한 대처와 일정 관리를 할 수 있는 ‘유연함’ 또한 중요한 요건이라고 생각해요. 더불어 저는 일할 때 뉴스 검색, 타기관 모니터링, 수시/정시 박람회 참석 등을 챙김으로써 일상의 업무에서 콘텐츠를 고민하고, 매월 기획회의, 세미나 때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하려는 편입니다.
소비자를 끌어당기는 기획은
다양한 경험으로부터
안녕하세요. 이투스에듀 온라인사업본부 마케팅팀 홍주희 입니다. 온라인 사업본부는 스타 강사의 강의를 제공하는 것과 같이 온라인 학습 서비스를 기획하는 일부터 상품을 알리는 역할까지 이투스의 온라인 강의에 관련된 다양한 일을 합니다. 저는 수험생들이 인터넷 강의라면 제일 먼저 “이투스 강의”를 떠올릴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한 브랜드 홍보를 맡고 있어요. 회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캠페인이나 이벤트 프로모션 등의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기획해요. 마케팅은 다양한 경험을 해 보는 게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아르바이트, SNS 운영, 독서, 공모전, 여행 등 많은 경험과 시도를 해보세요. 넓은 스펙트럼이 있다면 소비자를 끌어당길 수 있는 좋은 기획을 쓸 수 있을 거예요!
저희 팀에선 플래너를 제작해 매년 10만 부 이상을 수험생들에게 제공하고 있어요. 이투스 플래너가 제일 갖고 싶은 플래너로 선정됐다는 설문 조사 결과가 있더라고요. 수험생들이 매년 가장 기다리는 이투스 제품이라고도 하고요. 이런 긍정적인 호응 덕분에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어요. 앞으로 어떤 점을 더 보완해야 할지 느끼기 위해 수험생들의 마음으로 매일 사용하고 있어요.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