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8년차
2012년도 설립
300여 명
사원수
벤처기업
기업형태
713억
매출액
(2019년 기준)
33세
직원 평균 나이
국내 최초 리타겟팅 광고
플랫폼 론칭 기업
인라이플의 기술력을 증명하는
특허 개수
국내 제휴 매체에서의
월간 모바일 페이지뷰
광고 플랫폼 기업 최초로 분기
매출 100억 원 임박!(2017년 3분기 기준)
2018년 대비 매출 성장률
(2019년 기준)
인라이플의 광고 플랫폼을
이용하는 광고주 수
인라이플은 온라인 광고 플랫폼 기업이다. 2012년 설립 이후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리타겟팅 광고 플랫폼 ‘모비온‘을 론칭했다. 대한민국 토종 기업이 순수 기술력으로 리타겟팅 광고 플랫폼을 론칭한 사례는 인라이플이 업계 최초다. ‘모비온’은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대형 쇼핑몰 및 금융사, 포털, 언론사와 제휴를 맺으며 몸집을 키웠고, 800~1,000곳에 달하는 광고주 수까지 확보했다. 인라이플의 광고주 만족을 위한 노력은 광고 플랫폼에만 머무르지 않는다. ‘Advantage’, ‘스타일썸’ 등 다양한 B2B 사업과 B2C 사업에도 열을 올리고 있는 것. 이러한 사업들을 통해 ‘모비온’으로 보는 광고 효과에 더한 높은 효율을 꾀할 수 있으니, 광고주들의 인라이플에 대한 신뢰는 갈수록 커질 수밖에 없다. 인라이플은 R&D에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며 광고주 만족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나가고 있다.
창의력을 바탕으로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며,
기업의 성장을 주도할 수 있는 인재
공동의 목표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회사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인재
자신의 일에 몰두하며,
남들이 하지 못하는 일을
이루어낼 수 있는 인재
고객들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만족도를 높이고,
내부적으로 하나가 될 수 있는 인재
“오늘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내일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안녕하세요! 인라이플 모비온사업부 영업 총괄 이근옥 상무입니다. 광고 대행사 관리와 소셜 및 오픈마켓 광고주 관리, 포털 및 언론 매체사들에 대한 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모비온’ 트래픽 현황에 따른 광고주 ROAS(광고비 대비 수입) 분석 및 매체 제휴 현황 파악, 부서 매출 관리 역시 주 업무로 하고 있습니다. ‘모비온’은 인라이플 연 매출의 84%를 차지하는 대표 브랜드입니다. 회사의 중대한 영업 부문에 대한 총괄 관리를 하는 만큼, 큰 그림을 그리며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능력입니다. 온라인 광고를 집행하는 광고주의 니즈를 파악하여 ‘모비온’ DA 플랫폼에 맞춰 전략적으로 운영함으로써 광고주의 KPI(핵심성과지표)를 달성하기 위함입니다. 또한 구체적인 대안을 가지고 실천하는 추진력과 마음가짐도 필요합니다. 스타 강사인 김미경 강사는 “꿈은 실천 할 때가 현실이다”라고 했습니다. 저는 이 말을 가슴에 담고 회사 업무에 임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비전을 몸소 실천하는 것이 영업관리자가 가져야 하는 소양이라고 생각합니다.
“인사이트와 크리에이티브, 두 가지가 필요해요”
안녕하세요. 인라이플 기업부설연구소 개발사업부 기획팀에서 예산RTB 파트를 담당하고 있는 윤수현이라고 합니다. 광고 솔루션 고도화 및 신사업 아이템 기획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광고를 송출하기 전 데이터를 통해 유저의 특성과 습관, 관심사의 패턴을 조사하고 이를 기반으로 알고리즘을 기획하는 일입니다. 기획한 알고리즘으로 유저의 관심을 끌 수 있는 광고 솔루션을 개발하여 유저에게 송출하는 일까지 담당하고 있습니다.
알고리즘 연구와 데이터 분석을 위해서는 통계 툴에 대한 지식과 데이터를 가치 있게 뽑아낼 수 있는 통찰력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저도 빅데이터 관련 논문 및 자료를 꾸준히 읽고 있어요. 개발 및 기획 직무에 관심이 있는 취준생이라면 다양한 프로젝트나 데이터 분석 공모전을 통해 정확한 분석과 창의적 의사 결정을 위한 훈련을 많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또, 수많은 데이터를 쉽게 다룰 수 있도록 통계 툴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습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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