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22년차
2000년 11월 설립
270명
사원수
외국투자기업
기업형태
1,000억 원
취급고
29.4세
평균연령
(2019년 기준)
1위
국내 검색광고주
만족도 1위
7년
웹어워드코리아
7년 연속 수상
270명
체계적인 조직의
광고 전문 인력
270여 명 보유
2019년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E-서비스 솔루션 분야
대상 수상 ‘BIGCIAL(빅셜)’
엠포스는 온라인 검색 광고, 온라인 배너 광고, SNS, 바이럴, 홈페이지 제작, 온라인 영상제작, 마케팅 연구개발 등 마케팅 및 광고의 넓은 분야를 아우르는 기업이다. 270명의 광고 전문 인력과 노하우를 보유한 덕분에 엠포스는 다양한 분야의 프로젝트를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이러한 여러 분야를 통합해 ROI 알고리즘에 기반한 매니지먼트 솔루션, 전 매체 통합 분석 시스템, 고급 분석 리포트 시스템 등 종합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특히 엠포스의 검색광고는 업계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엠포스는 검색이 중요한 쇼핑이나 금융 업종 등의 주요 광고주를 다수 보유했다는 점이 이를 증명한다. 신세계몰, G마켓, 이마트몰, 인터파크 같은 종합 쇼핑몰, KB손해보험, 동부화재 등 금융업계 기업은 물론 아모레퍼시픽, 모두투어 등의 기업들도 엠포스와 함께하고 있다. 고객사들의 만족도 또한 높아 9~11년간 파트너십을 유지하는 장기 광고주도 많이 보유하고 있고, 네이버에서 실시한 SEM 광고주 대상 대행사 만족도 설문조사에서 관리, ROI, 신뢰도, 이슈해결, 만족도 통합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지난 2015년 4월 3일은 엠포스에게 뜻깊은 날이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초로 열린 페이스북 해커톤 행사에서 최종 수상을 한 날이기 때문이다. 대행사로서는 유일한 수상기업이라 그 의미가 더 크다. 해커톤 최종 수상을 통해 엠포스는 국내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FMP) 후보로 선정되어 페이스북과 공동 마케팅 솔루션을 개발하게 되었다.
* 해커톤(Hackathon)은 해킹과 마라톤의 합성어로 기획자, 디자이너, 개발자 등이 한 팀을 이뤄 특정 주제에 맞는 결과물을 만드는 행사다. facebook 해커톤은 지금의 페이스북을 만든 상징적인 행사다. 우리에게 익숙한 좋아요 버튼과 음력 생일 입력 등이 해커톤을 통해 탄생했다. 2015년 4월, 한국에서 처음 열린 facebook 해커톤에서는 국내 8팀이 참가해 24시간 동안 혁신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개발하고 PT했다.
픽데이터는 엠포스가 페이스북과 손잡고 개발한 페이스북 광고 솔루션이다. 맞춤 타깃팅에 초점을 맞춰 광고 효율화를 잡아준다. 주요 기능은 고효율의 LP&관심사 키워드 추천, 최적화 소재 구현, 관심사 적정도 검사다. 엠포스는 픽데이터 개발 이전에도 페이스북 마케팅 운영 솔루션인 ‘FryFan’, N-screen 통합분석솔루션 ‘CAOS’, 빅데이터 분석 리포트 솔루션 ‘BINGO’ 등을 출시했다. 엠포스는 이렇듯 빠르게 변하는 시대 흐름에 맞춘 솔루션을 척척 개발하고 있다.
온라인 광고 시장이 필수가 되고 새로운 온라인 채널과 기기가 계속 등장하는 지금. 엠포스의 성장세는 그야말로 파죽지세다. 2013년 113억에 달했던 매출액은 2014년 148억으로 올랐다. 단순히 매출액의 상승뿐 아니라 연평균복합성장률(CAGR) 또한 94%에 이를 정도다.
제목 | 날짜 | 출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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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엠포스의 PT면접은 즉석에서 주제를 제시하고 PT를 진행하는 식이다.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은 약 1시간. PT면접은 일대다 형식으로 진행되고, 발표시간은 지원자 한 명당 약 10분이 주어진다. 엠포스가 PT면접을 진행하는 이유는 단순히 PT능력을 보기 위함이 아니다. 짧은 시간과 낯선 주제가 주어졌을 때, 이를 대처하는 유연함과 그 안에서 나타나는 기획력 등 다양한 모습을 파악하고자 하는 것. 그러니 너무 발표에만 집중하기보다는 자신의 개성을 잘 드러내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게 좋겠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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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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