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19년차
2003년 설립
190명
사원수
중기업
기업형태
4,000만원
신입 초임 연봉
100만 주
우리사주 증여
인공위성은 우주의 궤도에 올라가야만 원래 의도했던 미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궤도에 올리지 못하면, 아무리 잘 만든 인공위성이라도 무용지물이 되어버립니다.
고객사의 제품 & 서비스도 마찬가지입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탄생한 수 많은 제품과 서비스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장애물을 이겨내지 못하고, 원하는 수준까지 속도감 있게 성장시키지 못해서 시장에서 사라져버리게 됩니다.
대부분 마케팅 역량이 부족해서 발생하는 실패입니다.
에코마케팅은 로켓입니다.
에코마케팅이 보유한 마케팅 역량으로 뛰어난 제품을 빠르게 원하는 수준까지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시장에 처음 진입하는 제품을 메이저로 성장시키고, 시장의 경쟁이 치열한 제품은 시장의 선두로 올라설 수 있도록 만듭니다.
에코마케팅이라는 로켓에 올라타세요.
에코마케팅은 2018년 광고 취급고 1,730억 원을 달성하며 국내 최고의 마케팅 회사로 입지를 굳혔다.
제목 | 날짜 | 출처 |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어려운 상황에도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인재
성과를 반드시 달성하는
책임감을 갖춘 인재
새로운 지식을 갈망하고
탐구하는 인재
`프로의 삶`을 꿈꾸는 사람들이 있는 곳
전 직무 상시채용
정확한 성과가 측정되는 매력적인 직무
분석력
적극성
책임감
커뮤니케이션
안녕하세요, 3년 차 에코인 구다영입니다. 끊임없이 배우고, 적극적인 자세로 캠페인을 성공시켜 최근에 책임 진급을 하게 됐습니다. 마케팅 AE로서 담당 광고주 캠페인 KPI 달성을 위한 전략 및 운영 관리를 하고 있으며, 검색전문팀 팀원을 겸임하여 검색광고 분야에 대한 전략을 연구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데이터에 기반해서 실시간으로 실적 개선하면서 모니터링합니다. 출근하면 광고주 캠페인 운영 일정에 따라 업무 리스트를 정리하면서 하루 일과를 시작해요. 전일 자 리포트를 보면서 성과를 분석하고 광고주 KPI 달성을 위한 전략을 제안 드리고 있어요. 광고주와 커뮤니케이션 한 뒤, 실제로 전략을 실행하고 데이터에 기반하여 실시간으로 성과 개선을 위한 모니터링과 최적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업무 외적으로는 검색 전문팀 활동이나 별도 사내 프로그램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따라잡기 위한 역량 개발도 하고 있어요.
정확한 성과가 측정된다는 사실이 디지털 마케팅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담당 캠페인의 성과가 내가 제안한 전략에 의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를 한눈에 보이기 때문이죠! 제가 담당한 이후 캠페인 성과가 성장 곡선을 그릴 땐, 광고주 비즈니스에 제가 기여하는 것이 객관적인 지표로 드러나기 때문에 큰 보람을 느끼면서 일하고 있어요. 그게 또 일을 하는 원동력이 되는 것 같아요!
데이터를 잘 보고 다룰 줄 알아야 한다
열정
커뮤니케이션 능력
데이터 분석
크리에이티브 기획 능력
안녕하세요. 에코마케팅에서 안선진파트를 맡고 있는 안선진입니다. 에코마케팅은 팀 이름이 팀장 이름으로 정해집니다. 저는 광고주의 매출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반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어요. 이를테면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운영, GA 분석, 데이터 분석부터 신상품 및 프로모션 기획, 사이트 UI/UX 개선, 광고 크리에이티브 기획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것은 데이터를 잘 보고 다루고 그 안에서 인사이트를 뽑아내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그 외에는 크리에이티브 기획 능력 등 여러 가지 요소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골고루 잘 해야 합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건 너무나 뻔한 대답이겠지만 광고주의 성과를 올리고자 하는 열정과 의지입니다. 열정만 있어도 앞에 말했던 것들을 다 잘할 수 있게 되는 원동력이 됩니다.
최근에 빅데이터, 데이터 분석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관련된 여러 가지 대외활동이나 공모전이 생기고 있습니다. 이런 것들에 꼭 참가해서 데이터를 많이 다뤄봤으면 좋겠어요. 면접이나 자소서에서는 본인이 가지고 있는 장기 또는 장점, 그것도 아니면 배운 것을 중심으로 어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입사원이 모든 것을 잘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러나 배운 것과 가지고 있는 잠재력을 기반으로 본인을 어필하고 그 외의 것들은 배우고자 하는 열정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강남구청역 3번 출구 걸어서 1분 거리
http://www.echomarketing.co.kr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