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7년차
2016년도 설립
중소기업
기업형태
60명
사원수
33세
직원 평균 나이
200억 원
연 매출액
이스트엔드는 컨셉츄얼한 브랜드를 만들어 성장시키는 브랜드빌더 회사입니다. 빠르게 변하는 커머스 환경 속에서 반짝하고 사라지지 않는, 오래도록 빛나는 브랜드를 만듭니다.이스트엔드는 좋은 제품을 만든다는 가장 기본적인 가치를 원칙으로 온라인 시장을 중심으로 제품, 컨텐츠, IT service 역량에 집중하여 다수의 커머스 브랜드 런칭과 이를 통한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을 목표로 제품의 지속성을 높이고 불필요한 생산을 줄여 건강한 환경을 추구하며 현재 4개의 패션브랜드와 1개의 반려동물 브랜드 그리고 뷰티 브랜드(런칭 준비 중)를 통해 커머스업계를 이끌고 있습니다.
스스로를 잘 관리하고, 멋지게 꾸밀 줄 알면서 나만의 삶에 특별한 목적이 있는 ‘오늘의 나` 를 위한 심플하고 클래식한 스타일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입니다. 불필요한 요소는 덜어내고, 새로운 핏과 디테일에 집중하는, 시간이 갈수록 자연스럽게 멋스러운 타임리스 캐주얼을 지향합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특별하고 아름다운 순간을 선물하고자 하는 로즐리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페미닌한 무드의 분위기를 가진 여성 의류 브랜드입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원단과 움직임이 편한 인체공학적 패턴개발을 통해 일상 속 특별한 날, 언제나 로즐리가 함께합니다.
‘호흡하다’라는 의미의 HUMER는 건강한 내면과의 호흡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불필요한 디테일을 거둔 스포티 미니멀리즘 컨셉 디자인 브랜드입니다. 간결하고 건강한 디자인을 담은 HUMER만의 감성적인 브랜드로 영골퍼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일을 넘어 다양한 순간을 대하는 태도(Attitude)를 뜻하는 아티드(A;td)는 스스로에게 자신감을 갖고 인생에서 주도적인 선택을 하는 나를 표현하는 브랜드입니다. 클래식한 실루엣과 타임리스 컬러들을 바탕으로 좋은 친구처럼 오랫동안 옷장에 간직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안합니다.
솔티핫티는 반려견을 위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의류를 제작해 선물하며 시작된 프리미엄 펫 디자인 브랜드입니다. 활동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컨셉으로 모든 제품에 사랑을 담아 디자인하고 좋은 소재만을 엄선하여 제작합니다.
제목 | 날짜 | 출처 |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집중력과 책임감이 강한 사람
효율적이고 능동적인
업무수행을 하는 사람
실패해도 다시 일어서는
회복탄력성이 강한 사람
서류전형
사전 설문조사
대면 인터뷰
최종합격
- 서류 전형 합격자분들에 한해 연락을 드려요.
- 정규직 입사 시 3개월의 수습기간이 있어요.
- 이력서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이스트엔드 채용 메일(recruit@eastend.co.kr)로 문의해주세요.
이스트엔드 콘텐츠팀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이스트엔드 콘텐츠팀은 자사 브랜드의 화보, 외부 광고영상, 회사 브랜딩 등 이스트엔드의 전반적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팀이에요. 진행하는 프로젝트별로 브랜드 담당자, 영상 담당자 등이 TF팀을 구성하여 외부 담당자와 협력해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고 있어요.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