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13년차
2009년도 설립
470명
사원수
중견기업
기업형태
1,285억
매출액
(2018년 기준)
72개
매장
(백화점, 아울렛, 면세점)
2019년
12월 가족친화
인증기업 선정
전 세계 진출
국가 수
전 세계
직원 수
뉴욕 워크샵에서 시작된
코치의 역사
코치는 현대적인 고품격 액세서리 및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을 선도하는 디자인 하우스다. 1941 년 뉴욕에서 가족이 운영하는 워크샵으로 시작됐으며 훌륭한 가죽으로 아름답고 기능적인 제품을 만들며 세상에 알려졌다. 75 년 이상 축적해온 기술로 코치만의 럭셔리한 감각을 담은 핸드백, 액세서리, 신발 및 기성복 등은 셀럽들은 물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2015년 스튜어트 와이츠먼(Stuart Weitzman)에 이어 케이트 스페이드(Kate Spade)를 인수하며 모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우스로 성장해온 코치. 2017년에는 여러 가지 색깔의 실로 그림을 짜 넣은 작물을 뜻하는 ‘태피스트리(Tapestry)’로 사명을 변경했다. 여기에는 성별, 지역, 인종 등 다양한 문화를 하나로 엮겠다는 의미와 함께 각 브랜드의 다양성과 고유성을 존중하면서 시너지를 발휘하자는 목표가 담겨 있다.
코치
뉴욕 스타일의 대명사인 코치는 우수한 장인 기술을 바탕으로 명성을 이어 오고 있다. 자유분방한 사고방식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현대적인 디자인에 코치만의 독창성과 참신함을 갖춰 럭셔리한 감각으로 재구성 하였다.
스튜어트 와이츠먼
30년 이상 모든 제품에 고급 재료를 이용하여 수작업 해온 스튜어트 와이츠먼. 형태와 기능을 결합하여 꼼꼼하게 설계 및 제작한 신발로 세련된 감각을 인정받고 있다.
케이트 스페이드(Kate Spade New York)
선명한 색상, 그래픽 프린트와 세련미로 알려진 케이트 스페이드. 핸드백에서 의류, 아동복, 장식품에 이르기까지 생기를 주는 디자인으로 강렬한 매력의 스타일을 추구 한다.
제목 | 날짜 | 출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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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창의성(Innovative)을 핵심 가치로 가지고 있는 만큼, 제도 및 시스템, 그리고 제품 디자인에 지속적이고 혁신적인 변화를 만들어 오고 있습니다. 변화를 기회로 만드는 성장 마인드셋을 가진 인재에게는 무한한 경력 개발 및 새로운 배움의 기회가 열려 있습니다.
포용성(Inclusive)의 가치에 기반하여 수평적인 업무 환경에서 모든 직원들이 의견을 개진하고 능동적으로 업무를 진행하는 것을 장려합니다. 한 가지 일례로 코치코리아는 모든 직원들을 ‘매니저’로 호칭하여 직급이나 나이에 상관 없이 수평적인 문화 속에서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모든 사람이 각자의 재능(Talent)을 가지고 있다고 믿기에 이를 바탕으로 각자의 업무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되, ‘팀’으로 성과를 만들어가는 것을 장려합니다.
원만한 대인 관계 및 고객 중심 사고를 바탕으로 내부 및 외부 고객들에게 진정성 있는 서비스, 서로를 존중하는 마인드 셋을 강조합니다
안녕하세요. 코치코리아 면세팀 문 리차드입니다. 코치에서 일한 지 12년 차가 됐으며 뉴욕 본사에 처음 입사하여 2011년 한국으로 이동했습니다. 현재 코치와 스튜어트 와이츠먼 면세팀 디렉터를 맡고 있는데요. 코치 면세사업부는 서울, 부산, 제주 및 공항에 18개의 코치와 5개의 스튜어트 와이츠먼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토어 성장에 필요한 전반적인 부분을 관리하며 브랜드 가치와 포지셔닝 구축, 영업 관리, 상품화 계획, 사업 개발 등 다양한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매년 코치에서는 유럽과 아시아 전역에 거쳐 한 나라를 선정해, 글로벌 매니지먼트팀과 함께 각 나라의 스토어 매니저와 리테일팀 컨퍼런스를 하는데요.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는 일본, 마카오, 싱가포르 그리고 두바이에서 진행한 컨퍼런스였습니다. 두바이의 5성급 호텔에 머물고 사막 지프차 투어와 스페셜 디너를 누렸던 경험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심지어 통신 연결이 되지 않는 허허벌판의 사막에서 스페셜 디너를 즐긴 기억은 특별한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코치코리아 비쥬얼머천다이징(VM)팀 김애리입니다. 2011년 신세계 파주 아울렛에서 근무를 시작하여 2013년에 VM팀으로 부서 이동을 하였는데요. VM은 일관성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브랜드 전략을 시각화하는 일을 해요.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매달 론칭하는 신상품을 글로벌 VM 컨셉 스토리에 맞게 디스플레이하는 작업을 기반으로, 주요 매장에서 컨셉 강화와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죠.
해마다 본사 직원들의 투표로 ‘Employee of the yea’r를 선정하는데, 작년에 선정되어 올해 중국 상해로 인센티브 트립을 다녀왔어요. 원래 인센티브 트립은 리테일(백화점), 아울렛, 면세 각 채널에서 그 해 최고의 탑 셀러 1명씩을 선발하여 여행을 보내주는 제도예요. 저는 운 좋게도 본사에서 인센티브 트립을 함께 떠난 첫 번째 직원이 되어 감개무량했어요 (웃음).
안녕하세요. 코치코리아 리테일팀에서 영업 및 가죽 공예를 담당하고 있는 윤경아입니다. 가죽 공예가(Leather Craftsman)로 코치 핸드백 품질 표시 표(Hang Tag)에 고객의 의미 있는 이니셜과 날짜를 세기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 제작 서비스인 커스터마이제이션(Customization)이 런칭하여 기존의 고객님이 소장하고 있는 핸드백이나 지갑, 새롭게 구매하는 제품에 모노그래밍, 레더 케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색감이나 디자인이 들어간 상품을 보는 고객을 집중 공략합니다. 먼저 기존에 작업했던 상품을 보여드리며 흥미를 유발하고 고객이 좋아할만한 디자인을 예시로 만들어 보여드립니다. 또한, 수선으로 인한 방문 시, 사용했던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사용하기 쉽도록 개조하는 방향으로 유도하여 설명하고 있습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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