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17년차
2004년도 설립
219명
사원수
2,127억 3,662만원
매출액
40%
직원 중 여성 비율
74%
여성 가맹점주 비율.
합리적인 창업비용과 깔끔한
메뉴 구성이 이유 중 하나!
3년
본도시락, 3년 만에
200호점 돌파
2015년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최초
CCM(소비자중심경영) 획득
1000호 점
2002년 대학로 본죽
1호점으로 시작해
7년 만에 한식 프랜차이즈
최초로 1000호점 돌파
1위
죽 업계
점유율 1위
한식을 가장 잘 하는 지식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
본아이에프는 본죽, 본죽&비빔밥 cafe, 본도시락, 본설로 고객들이 맛있는 건강을 느낄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합니다.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지식 프랜차이즈 기업을 비전으로 하며, 가맹점의 행복을 위해 상생협력합니다.
2002년 대학로의 작은 매장에서 시작된 본죽 1호점, 6년 만에 한식 프랜차이즈 최초 가맹점 1,000개를 돌파하며 끊임없이 성장해온 본그룹은 좋은 기업을 넘어 위대한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구성원 모두가 본을 지키며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본죽으로 죽 시장을 창조하며 한식의 브랜드화에 앞장섰던 본그룹은 프랜차이즈 사업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 급식 및 외식사업을 운영하는 본푸드서비스㈜, HMR 및 유동식 제품을 생산·판매하는 순수본㈜, 국내 전문 유통 및 물류를 담당하는 본에프디㈜ 4개 법인을 통해 대한민국의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합니다.
또한, 본그룹은 “본으로 행복을 돕는 사람들”이라는 미션과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지식프랜차이즈 그룹”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고객의 만족을 높이고 행복한 삶을 창조한다는 지속가능한 가치를 실현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자연의 신선한 재료에 정성을 담는다는
원칙으로 죽을 만듭니다.
몸을 채우는 건강함과 마음을 데우는
따뜻한 온기를 함께 담아 고객에게 정성을
다하여 더 나은 한끼 더 건강한
한끼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고객을 위한 가장 프리미엄한 한 끼,
도시락 그 이상의 가치를 배달하는
본도시락입니다.
신선한 식재료와 색다른 메뉴를 통해
더 건강하고 정성 가득한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제공합니다.
본죽&비빔밥cafe는 속을 편안하게
채워주는 ‘건강식 죽’과 세계 영양학자들이
인정한 완벽한 ‘영양식 비빔밥’ 을
한 곳에서 즐기는 한식브랜드입니다.
다양한 맛과 즐거움, 편안한 온기가 가득한
캐쥬얼 한식 다이닝 플레이스입니다.
전통적인 보양식인 설렁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일상에서 자주 즐길 수 있는 설렁탕을 만들었습니다.
한우 사골로 우려낸 순백의 육수에 맛과 경험을 더했습니다.
대한민국 팔도 음식에 담긴 우리 삶의 이야기들을 반상을 통해
즐길 수 있습니다.
본우리반상은 백화점·쇼핑몰
등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어머니의 정성을 그대로 담아 고객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식사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단체 식사 브랜드입니다.
어머니의 정성과 사랑을 건강 한 상에 담아 제공하는 특수상권 푸드코트 전문 브랜드 본건강한상입니다.
본죽이 만든 이유식, 베이비본죽은 한 그릇 한 그릇에 엄마의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여 만드는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입니다.
제목 | 날짜 | 출처 |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선한 가치관으로 탁월한 역량을 발휘하는 본죽인”
본아이에프는 채용의 모든 과정에서 블라인드 면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본인이 어떤 사람인지를 꾸밈없이 잘 보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갑습니다! 본도시락본부 가맹팀 박주호 과장입니다. 가맹팀은 프랜차이즈 회사에서 가맹사업의 중심이 되는 가맹점 신규 개설 업무를 담당합니다. 예비 창업자들에게 브랜드를 소개하며, 본아이에프의 가족이 되기까지 인연의 시작을 함께하는 팀이라고 할 수 있죠. 예비 창업자 상담부터 상권분석, 점포개발, 가맹계약까지 가맹점 사장님의 성공적인 창업을 돕는 업무를 진행합니다.
학생 때부터 프랜차이즈 회사에 관심이 많았어요. 그 당시 본아이에프는 본죽으로 많이 알려져 있었는데, 사실 저도 본죽을 좋아하는 고객에서부터 시작해 이 회사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측면에서 본아이에프란 회사의 이미지가 건강하고 좋다는 것을 알고 나니 더욱 큰 호감이 생겨 본아이에프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본아이에프에 꼭 합격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면접 전에 지역 내 본죽 매장들을 방문하여 사전조사를 하고 사장님 미팅도 진행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현장의 소리를 깊이 있게 듣고 분석하여 느낀 점들을 정리해서 면접에서 충분히 활용하였습니다. 지원자분들도 본아이에프에 대한 깊은 관심을 입사 전형에서 아낌없이 표현해주세요. 또한 우리의 브랜드를 통해 행복한 삶을 나누고자 하는 적극적인 마음을 보여주신다면 좋은 결과 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화이팅!
안녕하세요. 본죽본부 SM 허선혜라고 합니다. 현재 Store Assistant Manager로서 경기도 용인시, 이천시, 여주시에 있는 40개 본죽 매장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본사와 가맹점의 온도차를 최소화해주는 역할을 비롯해 가맹점 운영 및 영업에 있어서 모든 관리를 진행합니다.
하루평균 4~5개 매장을 방문해 Q(조리), S(서비스), C(위생) 사항을 관리하며, 미비한 부분이 있으면 사장님과 함께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더불어, 본사에서 진행하는 전사마케팅, 프로모션 등 각종 안내사항을 전달합니다. 이렇게 기본적인 업무가 선행되고 나면 각 매장의 매출 증감 확인, 상권 변화, 인근 경쟁점 출점 여부, 외부환경 변화 등을 고려해 손익 개선을 위한 LSM과 정확한 컨설팅을 진행하게 됩니다.
본죽, 본도시락, 본설 등 본아이에프의 다양한 브랜드를 직접 방문해 보세요. 본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이 무엇인지, 실제 SM이 가맹점에서 어떠한 역할을 하고 있는지를 직접 매장에 가서 확인하는 것도 하나의 노하우입니다. 실제로 저는 입사 지원 전 본죽 및 본도시락 가맹점 20개 이상을 직접 돌아다니며 해당 매장의 상권 분석, 사장님 의견 청취 등을 자료로 만들어 면접에 활용했습니다. 당시 고객으로서, 그리고 미래의 본죽인으로서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좋은 인상으로 작용했을 겁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