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설립
사원 수
기업형태
매출액 (2021년)
2014년~2021년까지,
설립 후 한 번도
적자 없었던 회사
온라인 광고 대행업계 최초
야근수당 지급
(2019년 실시)
업계 평균(40% 이상)보다
현저히 적은 퇴사율
청년친화강소기업 선정
(고용노동부)
소비자의 90%는 검색을 이용합니다.
관심 있는 고객을 가장 빠르게 유치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PC보다 높은 모바일 조회수 4천만 시대! 모바일 광고의 효율적인 집행이 매우 중요합니다.
구글, 다음 등의 디스플레이 광고는 최적화된 소비자 타겟팅이 특징입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광고는 원하는 목표에 빠르게 도달하게 해줍니다.
바이럴 마케팅의 최대 장점은 구매 전환율이 매우 높다는 점입니다.
월 3천명 이상의 방문과 2억회 이상의 장소검색이 일어나는 플랫폼입니다.
풍부한 경험에 기반한 마케팅 인사이트
업계/파트너로부터 인정받는 최고의 기획력
TOP TIER 광고주의 퍼포먼스 마케팅 경험
풍부한 경험의 마케터 보유
업종별 팀 체제로 안정적인 캠페인 운영
고객 맞춤형 마케팅 프로세스 구축
뉴미디어에 특화된 인적 네트워크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 활용 능력
구글 애널리틱스 & 페이스북 AD 플랫폼
맞춤화된 기술 지원
퍼포먼스 마케팅 제작물에 대한 인사이트
대량 업무의 신속한 인하우스 제작
고급 제작을 위한 디자이너 POOL
제목 | 날짜 | 출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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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초과근로수당 지급
주40시간 초과 근로에 대해경조사 지원
경조사비와 경조 휴가 지원
정부 지원제도
청년내일채움,교육∙도서 지원금
업무 관련 도서와 교육비용 지원근속 포상
1년 10만원, 2년 20만원,휴가제도
휴일 근로 시 대체휴가와 식대 제공,명절 선물
설날, 추석 명절 선물과 상품권 지급간식 제공
음료와 간식 무한 제공교통비 지원
외근 시 교통비, 유류비 지원,조기퇴근
매주 금요일 30분 일찍 퇴근,오렌지데이
한 달에 2번 점심시간 2시간자유로운 분위기
반바지, 후드티도 문제없는 자율 복장,
서류전형에서는 경력이나 자격 사항을 잘 정리하는 것과 더불어 디지털 마케터에 관한 자신의 생각과 목표를 자세히 적어 주시면 좋겠습니다. 블루오렌지는 가능성과 진정성을 가진 신입 마케터를 발굴하고 그 역량을 계발하는 것에 특화된 기업인만큼 배워서 성장할 수 있는 인재를 선호합니다.
면접전형은 보통 다대다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정답이 정해진 질문보다는 다양한 의견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질문이 주어지는 경우가 많으므로 평소 자기 생각을 논리적으로 정리하고 말해보는 연습을 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첫째, 블루오렌지는 데이터에 강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에 필요한 다양한 툴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마케터를 위한 데이터 교육과 트레이닝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둘째, 블루오렌지는 깊이 있는 마케팅 인사이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업종에서 디지털 마케팅을 수행해온 경영진과 리더들이 노하우를 공유하고, 감각 있는 주니어 사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실질적이고 신선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합니다. 셋째, 블루오렌지는 고객의 비즈니스 성과가 곧 우리의 성장이라고 생각합니다. 고객사의 기대 그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블루오렌지의 신입사원은 약 2주간 입문 교육을 받습니다. 입문 교육 기간에는 회사의 모든 부서 선배들이 실제 집행한 사례를 중심으로 퍼포먼스 광고의 기초적인 내용을 교육하고, DA, SA, 소셜광고 등 다양한 매체 운영의 기초와 광고 데이터 분석, AE의 역할 등에 관해 배웁니다. 입사 3개월 이상이 되면 보강 교육을 받는데, 신입사원들이 간담회를 통해 교육내용을 직접 정하거나, 회사에서 정한 주제를 함께 공부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올해에는 GA, Meta 광고, 앱트랙킹 심화 과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입사 1년이 된 시점에는 루키컨퍼런스를 진행하여 신입사원들이 1년간 맡아온 광고주의 캠페인을 리뷰하고 발표하면서 서로가 그동안 어떻게 성장했는지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블루오렌지는 신입사원에게 1년간 배움과 성장의 시간을 지원하므로 성실한 태도와 열정이 있다면 놀라운 속도로 실무 역량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디지털 마케팅에 관심이 있다면, 이미 절반은 성공하신 것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그동안 매우 빠르게 성장해왔고, 앞으로 마케팅의 중심 영역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블루오렌지는 이렇게 유망한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전문성과 노하우를 겸비한 기업입니다. 성장의 목표와 끈기를 가지고 문을 두드려주세요. 저희가 성취감을 느끼며 전문 역량을 탄탄히 쌓을 수 있도록 열심히 도와드리겠습니다.
블루오렌지커뮤니케이션즈
마케팅 4국 정유리 국장
안녕하세요. 블루오렌지 커뮤니케이션즈 마케팅 4국 국장을 맡은 정유리입니다. 마케팅 본부는 광고주의 업종과 서비스에 따라 네 개국으로 분리되어 있는데요. 1국은 DB 확대가 중요한 금융, 법률, 자동차 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2국은 쇼핑, 금융, 헬스케어 분야와 같은 생활 서비스 업종을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3국은 여행 및 해외쇼핑, 글로벌 브랜드를 담당하며, 제가 맡은 4국은 식음료, 생활 건강, 패션 분야를 중심으로 한 커머스 업종을 다루고 있습니다. 각국의 역할이 업종별로 크게 구분되어 있지만, 담당하는 브랜드가 모두 퍼포먼스 광고를 필요로 하는 것이라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실제로 근무하는 직원들 가운데 광고홍보학이나 마케팅을 전공한 인원은 생각보다 많지 않습니다. 전공보다는 본인이 얼마나 마케팅에 관심이 있고 남들보다 창의적인지, 기획력과 데이터 분석력을 갖추고 있는지가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디어만으로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아이디어에 뒤따르는 데이터 분석 능력도 무척 중요합니다. 마케터라면 자고로 숫자와 친해질 수 있어야 해요. 다양한 채널을 보며 어떤 것들이 트렌디하게 노출되고 있는지, 어떤 메시지로 소구하고 있는지 여러 방면으로 분석하고 습득한다면 역량 성장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블루오렌지커뮤니케이션즈
마케팅 2국 이신애 팀장
안녕하세요.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대행사 블루오렌지 커뮤니케이션즈에서 근무하고 있는 7년 차 마케터 이신애입니다. 블루오렌지는 마케팅 직무를 중심으로 4개의 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저는 2국 1팀 소속으로 다양한 업종의 마케팅 업무를 수행합니다. 마케팅 2국은 디지털 광고의 1팀과 앱 중심 쇼핑광고의 2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속한 1팀은 이전에는 금융 중심의 광고를 집행하였으나, 지금은 금융 업종에서의 노하우를 살려 가구, 푸드, 단체 등 다양한 업종에서 디지털 광고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팀 업무 전반을 관리하고 있으며, 광고 진행을 위한 전략 수립부터 이슈 관리까지 업무를 총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국장님과 팀원 사이의 중간관리자 역할도 맡고 있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의 장점은 내가 어떤 성과를 내고자 하는가에 따라 접근할 수 있는 방식이 굉장히 다양하다는 것입니다. 특히 몇 년 전부터 온라인 광고가 활성화되면서 네이버, 카카오와 같은 BIG 매체에서 다양한 광고지면을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목표에 따른 차별적 접근이 더욱 용이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장점은 동시에 단점이 되기도 합니다. 광고지면이 많아지는 만큼 고객들은 그만큼 광고에 더 많은 피로도를 느낄 수 있거든요. 따라서 블루오렌지에서는 단순 BIG 매체 선택이 아닌, 목표 고객에게 맞는 매체와 소재를 선택적으로 운영하고, 그동안의 테스트 노하우를 통해 좀 더 넛지있게 다가가려고 합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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