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비션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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앰비션플랜 설명

설립
설립 5년 차

2020년 설립

사원수
16명

사원 수

기업형태
중소기업

기업형태

기업형태
37억 원

매출액 (2023년)

앰비션플랜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 광고주가 원하는 모든 형태의 광고를 대행하는 종합 광고대행사
  • 데이터에 기반한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는 그로스 플래너 집단
  • 클라이언트의 성공에 초점을 맞추어 빠르게 성장 중
  • 구성원의 워라밸과 안정적인 생활을 지원하는 든든한 복지혜택
입사해야하는 이유

숫자로 보는 기업 HISTORY

숫자로 보는 기업 HISTORY

사업분야

1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시각으로 성장을 이끌어 내는 것

사업분야
2020년 설립된 종합 광고대행사 앰비션플랜은 ‘클라이언트의 성장’에 집중해 다각화된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객관적인 데이터를 통해 도출한 다양한 정보로 클라이언트별 맞춤 전략을 수립하고 집행하며, 전사 직원이 모여 클라이언트의 성장 및 개선 포인트를 고민하고 제안합니다. 앰비션플랜은 정량적인 데이터에 정성적인 지혜를 더해 클라이언트의 성과를 개선하고, 나아가 비즈니스의 비전까지 제시하는 것을 사명으로 여기며 클라이언트와의 동반 성장을 이어갈 것입니다.

2

앰비션플랜이 일하는 방법

  • 인입 상담

    인입 상담

    클라이언트의 상황을 면밀히 경청
  • 분석, 미디어믹스

    분석, 미디어믹스

    개선할 포인트를 발굴하고 북극성 지표(NSM, North Star Metric: 제품/서비스의 방향성과 고객에게 전해야 할 가치를 명확히 하고, 그 목표를 기준으로 최우선으로 해야 할 지표) 설정
  • 마케팅 집행

    마케팅 집행

    북극성 지표를 토대로 가장 중요한 하나의 지표(OMTM, One Metric that matters: 북극성 지표를 달성하기 위한 세부 목표/상세 계획)를 중심으로 성과를 개선해 나가기 위한 마케팅 실행
  • 내역보고 및 차월 인사이트 제안

    내역보고 및 차월 인사이트 제안

    마케팅 데이터를 기반으로 성과 측정, 개선 포인트들을 발굴해 내며 수많은 정보 속에서 인사이트를 도출
  • 그로스모멘텀

    그로스모멘텀

    전 직원(퍼포먼스, 바이럴, 재무, 영업, 디자인, 기획 등)이 모여 클라이언트의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다양한 시각에서 성장의 모멘텀 발굴

3

앰비션플랜의 Growth Boundary

앰비션플랜의 Growth Boundary

복리후생

  • 리프레시 데이

    리프레시 데이

    전사 휴일 제도 운영
  • 근무 시간

    근무 시간

    월~목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7시간 근무,
    매주 금요일 오후 2시 자율 퇴근
  • 명절 상여

    명절 상여

    설과 추석에 기본 실수령액의 N% 상여 지급
  • 인센티브 제도

    인센티브 제도

    사업 성과에 대한 보너스
  • 생일 휴가

    생일 휴가

    생일을 맞은 구성원에게 휴가 혜택
  • 자기 계발

    자기 계발

    도서 구입비/교육비 지원

근무환경

AmBiTion Plan의 비전

  • AmBiTion Plan의 비전

    All-Round Player 시장을 선도하는 전문성과
    창의성으로 모든 구성원이
    마케팅 전 영역을 수행하는
    멀티플레이어가 된다.

  • AmBiTion Plan의 비전

    Better Together 다방면 고객사 성공 경험
    포트폴리오를 확보한다.

  • AmBiTion Plan의 비전

    Total Solution 앰비션플랜만의 그로스
    솔루션으로 시장의 성공
    전략을 재정의한다.

  • AmBiTion Plan의 비전

    People 결국은 사람!
    앰비션플래너는
    지혜로운 사람들이다.

채용 프로세스

채용시기 : 상시 채용

  • 01

    서류전형

  • 02

    면접전형

  • 03

    최종 합격

인사담당자의 리얼 인터뷰

리얼 인터뷰

앰비션플랜 경영지원팀 서창훈 이사

“실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성장 공동체”

앰비션플랜의 채용 전형에 합격할 수 있는 팁을 주세요.

치열한 마케팅 대행업계에서 설립 5년 차 앰비션플랜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함께 성장하자’는 목표와 ‘긍정적인 마음’을 갖고 열정적으로 노력한 구성원들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앰비션플랜의 더 큰 도약을 위해서는 뛰어난 업무 역량을 갖춘 인재도 필요하지만, 지금까지 우리가 지켜오고 있는 가치와 비전에 공감하며 같이 페이스를 맞춰갈 수 있는 인재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 정신, 커리어를 통해 역량을 다지겠다는 자세, 실패의 경험에서도 배우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주시는 분을 환영합니다.

인사담당자로서 기억에 남는 지원자나 직원이 있나요?

마케팅 분야 전공 후 마케터 경력을 가진 분이 경영지원팀에 지원한 사례가 있습니다. 직무 적합성에 대해 지원자와 깊이 대화한 끝에, 마케터로서 커리어를 이어가는 것으로 결론을 내리고 면접을 마쳤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누구나 터닝 포인트를 찾게 되고, 매너리즘을 겪기도 하는데, 이때 본인이 원하는 바를 깊이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완전히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도, 커리어의 일관성을 유지하며 업무 영역을 넓혀가는 것도 모두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자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알 때, 앞으로 나아가고 성장할 수 있는 열정과 동기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꼭 기억하셨으면 합니다.

입사를 희망하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조언 부탁드립니다.

스티브 잡스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사는 인생은 절대적으로 만족스러워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의 직업에 대해 좋은 선택을 하라!” 취업을 준비하는 기간은 누구에게나 답답하고 막막한 힘든 시간입니다. 그렇지만 한 번쯤은 이 시간을 ‘나에 대한 탐구’의 시간으로 여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어떤 사람인지, 무엇을 할 때 진심으로 즐거운지, 내가 원하는 삶의 목표는 무엇인지에 대해 잘 알면 커리어를 시작하고 계발하는 과정에서 겪는 시행착오를 많이 줄일 수 있습니다. 앰비션플랜은 여러분이 열정과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직무인터뷰

직무인터뷰

앰비션플랜 데이터그로스팀 박승민 프로

“데이터에 기반한 마케팅 전략으로 임무 완수”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앰비션플랜 데이터그로스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입사 2년 차 퍼포먼스 마케터 박승민 프로입니다. 데이터그로스팀은 광고주와의 커뮤니케이션부터 매체 및 광고 전략 수립, 광고 소재의 디자인 및 기획, 데이터 분석, 셀프 서빙 매체 운영까지 온라인 광고의 전반적인 풀 퍼널 마케팅 업무를 수행합니다. 온라인 광고의 A to Z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업무에 필요한 역량은 무엇인가요?

마케팅 관련 전공을 했거나 연관된 직무 경험이 있으면 좋을 것 같고, META, Google, Naver, Kakao와 같은 셀프 서빙 매체 운영 경험이나 데이터 분석 툴 사용 경험도 업무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성격적으로는 자기 객관화가 잘 되는 분,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분, 본인이 틀렸음을 인정할 수 있는 분,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많은 분, 취미가 많은 분이 업무에 잘 맞을 것 같습니다.

직무인터뷰

앰비션플랜 디자인그로스팀 조현민 프로

“눈길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콘텐츠를 위하여”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앰비션플랜 디자인그로스팀 열정 소녀 조현민입니다. SNS 콘텐츠 디자인을 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디자인그로스팀은 메타나 구글 같은 주요 플랫폼에 올릴 광고 소재부터 브랜드 SNS에 게시할 콘텐츠 이미지까지 제작하고 있으며, 파트너사의 브랜드에 오너십을 갖고 창의적이고 전략적인 시각 콘텐츠를 디자인합니다. 앰비션플랜이 다른 대행사와 차별화된 포인트는 ‘데이터’에 입각해 더 효율적인 성과를 기대할 수 있는 디자인을 고민한다는 점입니다. 디자이너도 마케팅 보고서를 읽고 해석하여 더 좋은 성과를 협의하기에, 업무를 통해 마케팅적인 이해와 시각을 넓혀갈 수 있습니다.

디자인 작업 시 유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가독성, 심미성, 트렌디함에 집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가독성: 우리가 전하려는 메시지를 소비자가 쉽고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글자 크기, 색상 대비 등을 조절해야 합니다.
심미성: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고, 소비자의 관심을 끌어냅니다.
트렌디함: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브랜드의 현대적인 감각을 강조하고, 소비자가 친근하면서도 신선하게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을 고민합니다.

채용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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