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13년차
2010년 설립
80명
사원수
중소기업
기업형태
28세
직원 평균 연령
㈜허브넷 설립
네이버 공식 광고
대행사 선정
업계에서 1위를 차지한
기업들과의 사업 추진
허브넷과 함께 하는
다양한 고객사 수 (2023년도 기준)
단계별로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치는 허브넷
2010년 설립된 허브넷은 온라인 광고는 물론 이벤트 기획, 쇼핑몰 제작, 앱 개발까지 아우르는 광고 전문회사다.
허브넷은 각 업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업체들과 광고계약을 채결하면서 약 5년만에 매출액 100억 원을 달성했다. 허브넷이 빠르게 성장하고, 유수한 고객사와 손을 잡은 건,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이 있었기 때문이다. 시즌 및 이슈에 따른 키워드 선정, 컨텐츠를 생산한다. 이어 기존 키워드 노출 점유율 분석에 따른 재생산 작업 등도 실시하고 있다. 이같이 각 고객사의 특성에 맞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 결과, 2018년 네이버 공식 광고대행사로 선정되었다.
검색광고
실시간으로 광고 변경이 가능하고,
입찰 순위에 따라 키워드
상위 노출이 가능한 광고
네트워크 광고
성별, 연령대의 유저 타게팅, 구글
이미지 광고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광고 상품
SNS 마케팅
기업의 브랜딩이미지 상승과
업체홍보가 가능한 동영상, 유저
유입이 가장 빠른 SNS마케팅 광고
제목 | 날짜 | 출처 |
---|---|---|
기업분석보고서 5. 허브넷굿컴퍼니닷컴 TOWS 분석 | 2023-04-06 | 잡코리아 |
기업분석보고서 4. 허브넷굿컴퍼니닷컴,고객 / 자사 / 경쟁사 분석 | 2023-04-06 | 잡코리아 |
기업분석보고서 3. 허브넷굿컴퍼니닷컴, 재무제표 및 사업보고서 | 2023-04-06 | 잡코리아 |
기업분석보고서 2. 허브넷굿컴퍼니닷컴, 최신 트렌드 분석 | 2023-04-06 | 잡코리아 |
기업분석보고서 1. 허브넷굿컴퍼니닷컴, 채용 분석 및 기업 정보 | 2023-04-06 | 잡코리아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책임감
본인의 역할과 업무에
책임을 다하는 인재
도전
기존 틀에서 벗어나
끊임없이 도전하는 인재
변화
트렌드와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인재
허브넷 인사담당자 오민환 대리
안녕하세요. 허브넷 마케팅팀에 소속된 박현주 주임입니다. 마케팅팀은 업종별 트렌드를 파악하면서 각 클라이언트에게 맞는 매체와 전략을 제안하고, 제안된 내용을 실제로 반영해 모니터링하며 관리하는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네이버, 카카오, 구글, SNS, 각종 앱광고 등 전반적인 온라인 광고 마케팅을 주로 하고 있어요. 저는 팀 내에서 온라인 광고를 대행해 관리하는 업무를 수행해요. 매일 광고 모니터링을 하고 전날의 이슈사항을 정리해 업체와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것도 저의 주 업무 중, 하나예요.
제가 제안한 컨텐츠 방향이 실제로 사용자들에게 반응을 보이고, 클라이언트도 그 방향에 대해 만족해할 때 인 것 같아요. 예상했던 만큼의 성과를 보지 못해 고민일 때도 있지만, 의외의 부분에서 갑작스러운 성과를 확인할 때도 있거든요. 그런 재미를 느끼며 계속 고민을 하고, 실행을 하는 게 적성에 잘 맞는 것 같아요. (웃음)
안녕하세요! 허브넷 기획팀 이원광 대리입니다. 기획팀은 현 트렌드&마케팅 시장을 이해하고 자신이 담당한 브랜드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방향성을 잡아가는 역할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중에서 저는 팀원들이 기획하고 있는 전체적인 기획 방향을 함께 잡아나가고 아이디어를 실무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디벨롭 해주는 편이에요. 또한 다양한 콘텐츠를 시도하여 성공사례를 만들어가고 있답니다.
항상 새롭고 매력 있는 여러 브랜드들을 만난다는 점인 것 같아요. 브랜드들의 이야기를 듣고, 문제를 해결해 나가다 보면 여러 관점에서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참 즐거운 것 같아요. 또한 기획자로 설정한 방향성을 협업하는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고 그 목표를 이뤄냈을 때 정말 뿌듯합니다.
안녕하세요. 허브넷 바이럴팀에서 근무 중인 강재열입니다. 바이럴팀에서는 블로그나 SNS, 유튜브부터 기타 커뮤니티 채널까지 온라인 상에서 사람이 모여 소통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자연스레 침투하여 다양한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대가 변함에 따라 바이럴 역시 변하여, 이제는 대놓고 광고 티를 내는 바이럴이 되려 흥하고 있는 것 같아요. 때문에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인터넷 밈과 트렌드를 파악하여 광고임을 알면서도 보게되는 바이럴 광고를 제작하는 것이 중요해졌고요. 시간이 날 때마다 SNS나 유튜브,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빠져든다면 유행하는 프로그램이나 밈, 트렌드 등에 빠르게 반응할 수 있어 업무에 도움을 받을 수 있겠네요.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