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디지털마케팅

직무인터뷰 > CEO

필요한 것을 만들어내는 힘! 통찰이 중요합니다.

2018-11-28 10:14 조회수 321 Tag #어반디지털마케팅 #경영

어반디지털마케팅은 기업/브랜드/고객에 대한 통찰력 있는 분석, 디지털에 최적화된 참신한 기획, 트렌드를 앞서 나가는 마케팅 프로그램, 세련된 디지털 콘텐츠 제작,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고객의 마케팅 니즈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집단이다. 어반디지털마케팅에서 근무하는 경영진 김세환 이사를 만나 회사생활과 직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어반디지털마케팅

경영진 김세한 이사




(사진=잡코리아)

 

안녕하세요. 간단한 본인 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디지털마케팅본부 총괄을 맡고 있는 김세환 이사입니다. 업계에 입문한지는 13년을 맞았습니다. 저는 디지털 마케팅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채용하고, 그들이 가진 특별한 마케팅 통찰을 활용해 고객사와 대행사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고도화, 그에 따른 다양한 실험적 고민을 하고, 이를 실행하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저희 광고대행사는 기업에 필요한 전방위적 마케팅 분야에 대한 컨설팅과 실행 대행을 하는 일종의 ‘마케팅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서비스는 ‘고객(사) 만족’이 최우선이며, 이를 위해선 실제 업무를 진행하는 실무진들의 생생한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직무를 꿈꾸는 취준생들에게 조언 부탁드립니다.

마케팅 분야는 매우 중요한 분야로 포지셔닝 되었습니다. 하지만 실무는 여전히 척박한 사막과 같으며, 끝도 없는 암흑 속 우주와 같습니다. 사막엔 오아시스가 필요하고 우주엔 태양과 같은 빛이 필요하다는 건 누구나 알고 있는 상식입니다. 하지만 누구나 만들어 낼 순 없겠지요. 필요한 것을 만들어내는 힘. 마케팅에선 그것을 ‘통찰’이라 부릅니다. 이미 화려한 오아시스와 태양만을 보지 말고 과정을 살피고 연구하고 고민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