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브

직무인터뷰 > 모바일개발

10초 해외직구 `애프터바이`

2018-06-05 13:13 조회수 398 Tag #아이디브 #SBA우수기업 #솔루션 #SI #ERP

 

 

 

아이디브

개발팀
김한성 사원

  

(사진=잡코리아)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여러 IT 서비스 기업을 거쳐 아이디브에 정착한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김한성입니다. ‘애프터바이’는 해외직구에 소요되는 고객님의 황금 같은 시간을 아껴주고 알아서 할인까지 적용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저는 ‘애프터바이’ 서버 관리와 CS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당시 안정적이지 않은 서비스에 쓴소리를 해주신 고객님께서도 최근까지 구매를 계속해주시고 계신 것을 보면, ‘우리가 정말 괜찮은 서비스를 만들고 있구나’하는 보람을 느낍니다.

 

많은 기업 중 스타트업을, 특히 아이디브를 선택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먼저 해외직구라는 업종이 생소한 영역이라 재미있을 것 같았고, 조금 더 업무적 범위를 넓힐 수 있을 것 같아 선택했습니다. 제 선택은 틀리지 않았습니다. 그동안 시도해보지 않았던 개발 영역으로 조금씩 나아가고 있어 즐겁습니다. IDC 등 타 기업에서 일했던 여러 경험들이 현재 업무에도 도움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취준생 여러분들도 자신이 성장할 수 있는 곳을 찾아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디브

개발팀
조효섭 사원

  

(사진=잡코리아)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아이디브 개발팀에서 즐겁게 개발을 하고 있는 신입사원 조효섭이라고 합니다. 아이디브는 초간단 해외직구 애플리케이션인 ‘애프터바이’를 서비스하는 회사입니다. 어렵고 막막한 해외직구를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저는 그 안에서 전반적인 서비스 개발을 함께 하고 있고, 최근에는 내부적으로 편하게 업무를 볼 수 있도록 애드민 툴을 만들었습니다. 조만간 본격적으로 서비스 기능 개발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아이디브의 근무 분위기는 어떤가요?

 

스타트업이다 보니 누구든지 언제나 아이디어를 내어 같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분위기입니다. 대표님께서도 직원들이 내는 아이디어에 대해 매번 꼼꼼히 피드백을 해주셔서 정말 좋습니다. 제가 시작한 작은 실마리가 서비스에 실제로 반영되어 있는 모습을 보면 정말 뿌듯합니다. 회사가 날이 갈수록 발전하고 있고, 구성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환경이 제공되어서 기쁜 마음으로 출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