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영역


자기소개서 영역

자소서 리스트

공고리스트

아이템 상세영역

2015 상반기 인턴 현대카드
온라인마케터
2015 상반기 인턴 현대카드
  1. 관심분야(개인 또는 업무관련) 및 특별한 경험에 대하여 기술하세요.(자유형식 1200자 이내)
    [마케팅이 가장 재미있을 것 같았습니다]
    목표의 달성(제품의 판매)을 위해 타겟을 선정하고, 다양한 인구통계학적 방법으로 분석, 매출 관련 각종 수치들을 파악하여 적확한 메시지를 도출, 고객의 마음을 사는 일련의 작업에 크게 매료된 바 있습니다.

    이렇게 매력을 느끼는 업무를 현대카드라는 Active하고 혁신적인 조직에서 배우고 느끼고 자극 받아 성장하며 수행하고 싶습니다. 누구보다 즐겁게, 열정적으로 일하고 배우겠습니다.

    [기획력: 꼼꼼함으로 적확한 새로움을 기획하겠습니다]
    **자동차 주관 마케터 활동을 수행하며 대외활동 박람회인 *** 엑스포에 참가, 마케터에 대한 홍보를 진행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전 답사를 위해 **대를 방문하였던 당시, 인근역에서 행사장까지의 거리가 상당히 멀어 방문객들의 불편이 야기될 것 같다는 판단을 했습니다.

    이에 저와 저희 팀은 이를 홍보에 이용하기 위한 방안을 고민하였고, 그 결과물로서 참가자들의 이동을 책임져 주는 ‘펀키아택시’를 운영하자는 기획을 하였습니다.

    대부분의 홍보가 온‧오프라인 상에서 홍보물을 이용하여 홍보를 진행 중이던 상황이었기에 펀키아택시라는 ‘찾아가는 서비스’는 큰 호응을 이끌 것이라는 판단이었습니다.

    저희 팀은 전체적인 운영 계획과 예상 비용(홍보물의 제작, 유류비 등)을 산정하고 예상 효과를 요약한 기획서를 작성, 주최 측이었던 기아자동차에 제출하였고 승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참가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해주었던 해당 서비스는 연장영업을 해야 할 정도로 큰 호응을 이끌었습니다. 고객을 고려하고 예상하여 고민했을 때 호응을 이끌고 마음을 살 수 있었던 값진 경험이었습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모바일 결제모듈이 점차 대중화됨에 따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소비패턴은 시시각각 변화합니다. 더불어 수치로 떨어지는 손익을 떠나 디자인과 마케팅으로서 고객들의 선택이 움직이는 등 과거 당연한 합리성으로 여겨졌던 것들이 이제는 그 의미가 점차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만큼 고객들의 마음을 사는 일은 어려워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한 발 빠르게 트렌드를 읽고 마케팅 포인트를 고민할 줄 아는 일원으로 역할 하겠습니다. 짧은 시간 진행될 Summer Internship 기간을 통해 현대카드와 제가 서로를 알아가고 좋은 인연을 맺는 시간이 되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자기소개서 작성영역

제목을 입력하세요.
1분 자동 저장 중입니다.
  1. 항목을 입력하세요.

    해당내용을 입력하세요.
    0/500|0/1,000 byte|공백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