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유)

HR(인사) 직원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HR
( 1명 )

담당업무

ㆍ사내 소통채널 개발 및 운영

ㆍ조직문화 활성화를 위한 행사 기획 및 운영

ㆍ신입사원 온보딩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ㆍ직무 및 역량개발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ㆍ직원들의 사내 소통 프로그램 참여 독려 및 피드백에 대한 조사분석

ㆍ각 본부와의 원활한 협업을 위한 소통 강화 및 정확한 정보 관리


자격요건

ㆍ학력 : 학사

ㆍ경력 : 3년 이하

ㆍ 탁월한 글쓰기 및 말하기 능력

ㆍ 적극적이고 넘치는 에너지

ㆍ 문제해결 및 위기관리 능력

ㆍ 계획적이고 탁월한 시간관리 능력


우대사항

ㆍHR 내 커뮤니케이션 관련 능력

ㆍ유창한 영어실력

ㆍ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소통관련 Tool 사용 경험

ㆍ노무관련 지식 보유


※ 희망 연봉 작성하여 이력서 제출 부탁드립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채용 시 공고는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