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포지션 소개] 플랫폼추진부(디지털비즈본부 산하 부서) : 각 부서에서 자체적으로 추진·준비하고 있는 플랫폼 구축과 콘텐츠/서비스 개발 등을 전사적 관점에서 유기적으로 연계하여, 전사 차원의 플랫폼 구축 추진 준비 - 플랫폼 內 핵심 서비스 및 콘텐츠 구성 - 비대면 프로세스 기반 플랫폼 CJM 구축 - 생손보 통합앱 구축과 연계하여 플랫폼 Biz 추진방안 검토
[주요 업무] 1) 인바운드 보험상담 서비스 : 채팅, 전화, 이메일 등을 통해 보험가입/계약관리 상담 수행 2) 아웃바운드 고객 터치 및 고객관리: 가입 중 이탈고객이나 고객 터치가 필요한 보유고객을 타겟으로 캠페인 수행 3) 고객여정 개선 및 채널간 고객 연계: 고객 가이드 중 발생하는 시스템 개선사항 도출 및 개선하며 고객 니즈와 성향에 적합한 채널로 고객 연계 4) 상담 내용 모니터링 및 개선: 일일 상담 리뷰 및 시나리오별 스크립트 개선을 통한 상담품질 개선 **상담수행을 위하여 보험 상품 및 계약관리 업무에 대한 기본 지식 보유 필요 **상담과정을 고객 친화적으로 이끌어갈 수 있는 의사소통역량 중요
자격요건
- 보험업 경력 3년차~8년차 이상 - 대졸(4년제) 이상. 전공무관 (단, 보험, 금융, 의료 등 보험 관련 전공자 우대) - 보험 영업 또는 보험 가입 상담 경력 필수*
우대사항
ㆍ보험모집 및 상담관련 자격증 (변액보험 판매자격, 펀드투자권유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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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ㆍ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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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호식 대표 (eagle@bestnetwork.net, best30@bestnetwork.net)에게 보내주세요.
**** 반드시 위의 두 이메일 계정 모두로 보내주시고, 이메일 제목에 지원 포지션명 기재 부탁 드립니다.
한글이력서, 영문이력서 (각종 증빙서류는 서류전형합격자에 한해 추후제출)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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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정규직 전환 없음. 계약기간은 최대 총 2년 근무 가능하나, 1년 단위로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