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꾸그 서비스의 일상적인 운영을 관리하고, 팀을 지도하고, 최종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질을 보장하는 역할 ㆍ운영 챕터를 지도하고 관리하는 책임을 담당
상세업무 ㆍ클래스 스케줄 취소율 등 서비스가 원활히 제공되기 위한 운영적 지표를 설정하여 관리 ㆍ제품 챕터와 함께 서비스 운영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정책으로 함께 도출 ㆍ클래스 및 서비스의 질을 모니터링하고 개선하기 위한 전략 개발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4년↑
[하드스킬] ㆍ서비스 운영 관리 경험 : 효율적인 일상적 운영을 위한 시스템과 프로세스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전체적으로 운영해보신 경험이 있으신 분 ㆍ데이터 분석 : 운영적 지표 설정 및 관리를 위한 분석 도구 사용 능력과 데이터를 통해 결정을 내리고 운영 효율성을 측정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신 분 ㆍ품질 관리 : 서비스의 질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데 사용되는 표준과 기준에 대한 지식을 지니신 분
[소프트스킬] ㆍ리더십 : 팀을 효과적으로 지도하고 동기를 부여하여 목표를 달성하도록 이끄는 능력을 가지신 분 ㆍ문제 해결: 발생할 수 있는 운영상의 문제를 식별하고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신 분 ㆍ의사소통 : 팀원, 다른 챕터의 리드, 경영진과 효과적으로 의사소통하며, 서비스 운영에 대한 인사이트와 정책을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신 분 ㆍ전략적 사고 : 서비스의 질을 개선하기 위한 장기적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하는 능력을 가지신 분
우대사항
ㆍ서비스 운영 리드 경험이 있으신 분
? 성장하는 서비스, 스타트업을 경험하신 분 ㆍ교육/유아교육/화상교육 도메인 B2C 서비스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ㆍ업무 툴(Notion, Slack, Excel 등) 사용에 능숙하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