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플랫폼 "설탭" 서비스기술상담 관리자] 

고객센터 관리자채용 


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 교육플랫폼 기술상담 관리자


- 고객지원(응대) : 서비스 오류&장애 등 응대

- 내부교육 : 업무/오류 대응 가이드 작성 및 교육

- 오류지표 관리 및 앱 리뷰관리

- 그외 기술상담 파트 관리 제반업무


[필수조건]

- 최종학력 4년제 대졸 이상

- 상담 경력 3년이상


[우대사항]

-  상담 관리자 경험자

-  상담 파트 교육 경험자

-  지표관리 및 프로세스 개선 경험자


 

2. 근무조건

  • 급여 :  연봉  3,800만원 ~ 4,500만원 ( 경력에 따른 면접 후 협의 )

             기본 연봉 외 중식 별도 제공 ( 케이터링 서비스 )

  • 근무지 :  서울 마포구 ( 홍대입구역 3번출구 )
  • 근무시간 :  월 ~ 금 평일근무 / 자율 출퇴근제 운영 ( 08시~11시 출근 ) 
  • 근무형태 : 정규직 ( 주)오누이 ) - 수습기간 3개월 적요, 급여차감 없음

3. 복리후생제도

  • 4대보험, 퇴직금 및 회사내규에 따른 복리후생
  • 수평적 근무환경, 자유로운연차휴가, 경조휴가, 법정휴가 실시
  • 개인 역량에 따른 다양한 승진기회 부여
  • 근무자 편의를 위한 시설 완비



4. 문의 및 접수

  • 담당자 : 채용담당자
  • 연락처 : 010-9469-3453
  • 접수방법 : 온라인지원 및 자사 or 자유양식지원 (vsjob114@naver.com) 이메일발송
  • 채용에 불합격한 구직자는 제출한 채용서류 반환 요구시 14일 이내에 요구한 채용서류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 클릭 → 작성 → 저장하신후 vsjob114@naver.com 발송

    간편입사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