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은행] 건대/성수 고객센터 ★

[대출문의-들어오는 고객상담업무]


★채용특징★


* 은행 고객센터의 특징 *


1. 은행업종 경력은, 차후 이직때도 동일업종 취업시 유리함

2. 장기근속할수록 급여높아지고, 은행업 특성상 평범한 업무스타일 

3. 교육은 길지만, 업무숙지후 부터는 동일업무 반복형태라, 장기근속하기 좋음


* 타업종 콜센터보다 오히려 장점이 더 많을수있는 은행센터 지원해보세요~!!*



[채용] 은행(대출) 상담부서

=> 대출신청서류 문의, 대출이자 조회문의, 대출상환 신청요청 등 (인바운드)





0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업무내용자격조건
상담직

- 우리은행 대표번호 인바운드 상담업무

  (대출부서지원자) = 대출금리 및 이자, 상환등 문의

- 신입 지원가능 합니다~!!

- 업종무관 콜경험자 우대

- 기본적 PC사용 가능자
- 친절한 서비스 마인드 소유자 


02 근무지역 및 근무시간

  • [센터위치] = 2호선 (성수역/건대입구역) / 중간쯤위치=우리W타워 內 우리은행 고객센터
  • [센터주소] =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5길 19 우리은행 고객센터

  • [근무시간] : (월~금) / 주5일 / 오전9시~오후6시
  • 평일에만 근무 / 정시퇴근



03 급여조건

  • [급여]=기본급 (225만원)+평가수당(~40만원)+정착수당
  • 단, 입사초 4개월동안=정착수당(월30만원씩)/월만근시 추가지급 (아래참조)
  • [입사초 4개월동안] 예시
  • 1개월 = (월 255만원/월만근수당포함시) + 근무평가수당(~40만)
  • 2개월 = (월 255만원/월만근수당포함시) + 근무평가수당(~40만)
  • 3개월 = (월 255만원/월만근수당포함시) + 근무평가수당(~40만)
  • 4개월 = (월 255만원/월만근수당포함시) + 근무평가수당(~40만)
  • 근속기간에따라 급여 인상
  • 입사전 교육기간 20일동안은 (일 5만원씩) 교육수료기준 교육비로 지급됨


04 기타사항

  • 교육기간 = 평일 20일 (교육비=일 5만원)
  • 교육이수 및 평가에따라 정식채용여부 결정
  • 4대보험/퇴직금/연차/경조/출산휴가/육아휴직/명절선물 등
  • 체계적인 경력관리 (교육강사,CS리더,QA강사,팀장,매니저 등 관리자 및 스탭진급체계)
  • 제휴 의료시설 및 콘도지원 / 진에어, 에어부산 이용시 항공권 할인혜택
  • 단, 복리규정은 회사내규에따라 변경될수 있음


05 지원방법

  • 방법 : 잡사이트 온라인지원
  • 잡코리아 온라인지원 또는 채용공고 잡사이트에서 온라인 지원


06 담당 및 문의처

  • 담당 : 채용팀장
  • 010-3030-7333 (서류통과시 개별연락드리므로, 가급적 전화문의 자제부탁드립니다~)
  • ★ 이력서 반환서류안내
    최종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 지원자의 요청 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파기합니다(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