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요건 | * 고객상담 경험 최소 2년 이상 * CS 상담에서 CX 상담으로 업무 경력을 확장하고 싶은 분 * 고객의 불편사항에 충분히 공감을 표하고 책임감 있게 상담을 완수할 수 있는 분 * 전형적인 고객센터가 아닌 유관부서와의 협업을 통한 업무 진행을 경험하고자 하는 분 * 조직과 개인의 성장을 함께 경험하고자 하는 분 * 구성원들과 정직하고 솔직하게 소통하고 자신의 한계를 인정하고 표현할 수 있는 분 * 자기관리를 잘 하시는 분 (근태, 건강, 회복탄력성이 높은 분)
우대사항 * 고객 불편사항을 유관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해결할 수 있는 분 * 우수 상담사로 포상을 수여받은 적이 있는 분 * 오피스 프로그램 (엑셀,PPT등) 활용능력이 우수하신 분
주요업무 * 캐시노트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인입되는 문의를 대응하는 업무 * APP으로 연결된 1:1 문의를 젠데스크를 통해 대응하는 업무 * 이메일로 접수된 문의에 대해 답변하고, 다양한 채널로 공유하는 업무 * 고객과의 상담 시 발생한 이슈 및 인사이트를 유관 부서에 전달하는 업무 * 서비스 변경 및 오픈 시 FAQ 작성하고 개선하는 업무
CX팀 소개 * 데이터와 리소스를 활용하여, 사업자에게 직접 제공 가능한 통합 오퍼레이션 조직을 구축하고 운영 전략을 도출합니다 * B2B 사업자가 각자 KPI에 맞는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운영합니다 * B2C 사업자가 고객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운영합니다. * 고객과의 상담을 위한 채널을 확보, 운영하며 안정성을 높이고 성과 효율을 높이기 위해 시스템 및 프로세스를 고도화해 나갑니다 *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팀과의 협업을 추진하며 제품을 개선해 나갑니다 * 전략적 DB 캠페인 구성을 통해 마케팅 비즈니스를 확장합니다 * DB 분석을 통해 효율적인 세일즈 전략을 수립합니다
혜택 및 복지 소수 정예로 확장 가능한 사업을 영위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들여 최고 수준의 역량을 보유한 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고용 형태는 계약직이며 1년 기간 종료 후 성과 및 근무 평가를 통해 정규직 입사로 확정됩니다. * 연봉 : 최소 3,000만원 이상 (면접 후 결정) * 건강 검진 제공 * 중식 및 간식 제공 * 도서비 지원 및 외부 관련 자격증 시험 응시료 지원 * 장기 근속자 포상휴가 및 지원금 지급
※ 상세 프로세스는 서류 합격자에게 별도 안내 됩니다. ※ 상황에 따라 프로세스가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회사 소개 링크 1. 한국신용데이터 (본사) 홈페이지 2. `유니콘` 한국신용데이터, 모건스탠리서 1000억 투자 유치 3. 캐시노트 (어플) 홈페이지 |
|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실무진 면접) > 2차면접(임원 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