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 LG U+ 서비스 관제 업무 2) 서비스/인프라 모니터링 및 이상징후/장애전파 감지 및 통보 3) 장애발생시 1차 대응(SOP수행) 및 기타 서비스 점검 4) 서비스 운영 관련 보고서 작성 등의 업무
자격요건
1) 이상상황 또는 비상상황을 빠르게 감지하고 대응할 수 있는 분
2) 고객사 파견 및 상주 근무가 가능하신 분 3) 주/야간 교대 근무가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1) 1년 이상의 관련 직무 경력을 보유하신 분 2) 컴퓨터/IT관련 학위 또는 그에 준하는 지식 및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 3) 기존 프로세스의 개선점을 고민, 도출하는 등 주도적이고 능동적인 태도를 가지신 분 4) 유관 부서와 지속적인 네트워킹 및 적절한 커뮤니케이션을 주도할 수 있는 분
근무지 : 서울 마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