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반드시 휴머니아 자사 양식으로 작성하여 접수 바랍니다. *** [한국자금중개] 사무보조 채용 (단순 전산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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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집요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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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집부문 | 모집내용 | 한국자금중개 사무보조
| 근무지 | -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계천로 41 영풍빌딩 13층 (본사) | 근무형태 | - (주)휴머니아 소속 파견직 (3개월) | 전형일정 | - 채용시 종료 | 업무내용 | - 전산 및 자료 입력 (단순 업무), 서류정리 - 우편물 수발신
| 근무시간 | - 09:00 ~ 17:00 (주 5일/근무시간 7hr/휴게시간1hr) (연장근로 없음) | 급여 | - 2,004,380 원 (세전) | 복리후생 | - 4대보험, 연차휴가 - 경조사비, 생일상품권, 명절선물 등 상품권 지급 - 콘도 / 리조트 이용 | 자격조건 | - 3개월 이상 근무 가능자 - 고등학교 졸업 예정자 가능 - 휴학생, 복학예정자, 취업준비생 등 - 컴퓨터 활용 가능자 (엑셀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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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류접수 방법 |
| 채용사이트 온라인 접수
| 이메일 접수 : HR@humania.co.kr (메일 보낼시 제목에 "한국자금중개_사무보조_성명"이라고 꼭 표기요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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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채용관련 문의 |
| 담당자 : 박남구 과장 ( ☎ 02-710-3412)
|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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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 지원자는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단, 채용여부가 확정되어야 하며, 최종 합격자는 제외됩니다. 또한 홈페이지,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도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채용 관련 서류의 반환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채용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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