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접수/CS 고객 응대 업무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주문 접수 및 CS 고객 응대
( 1명 )

담당업무

ㆍ물품 주문 접수 및 처리 업무 담당

CS 고객 응대 업무

ㆍ상품 및 배송 정보 관리

ㆍCS 업무 일지 작성 및 보고

ㆍ주문접수 및 매출 전표관리, 엑셀 입력, 일매출, 세금계산서, 전화응대, 고객관리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인근거주자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유관업무 경력자

ㆍ엑셀 고급능력 보유자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문서작성 우수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