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마케팅/온라인마케팅/바이럴/
마케터/기획

데이터베이스는 인터넷의 다양한 활용으로 상품정보의 전달과 이해, 구매로 이어져 구매자와 판매자에게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게 된다. 데이터베이스, 즉 DB는 단순한 지식이 아니라 경제성을 가지고 있으며, 온라인 사용자들의 지침서 역할을 하고 있다.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마우스 클릭 한 번에 많은 정보를 담아올 수 있다는 인터넷의 편리성이 네티즌으로 하여금 더욱 더 다양하고 새로운 정보를 요구하게끔 한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홍보마케팅/
온라인마케팅/바이럴/
마케터/기획

( 00명 )

담당업무

- 블로그, 카페 운영, 홍보마케팅팀/온라인마케팅, 쇼핑몰 광고마케팅, 입점 제휴,
가격비교관리자 교육, 보도자료작성, 배포, 온라인 홍보, 바이럴마케터/유투브
영상 제작 기획

- 근무부서 : 마케팅부서


자격요건

- 경력 : 무관 (신입도 지원 가능)

- 직급/직책 : 연구원, 사원, 대리급


우대사항

- 경영학

- 광고홍보학

- 비서학

- 어도비 포토샵(Adobe Photoshop)

- 컴퓨터활용능력 우수

- 해당직무 근무경험

- 문서작성 우수자

- 엑셀 고급능력자

- 포토샵 능숙자

- PPT능력 우수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