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무상세- 통풍치료제(Tigulixostat, TGX) 신약 글로벌 상업화 전략 수립 및 출시 준비: 마켓 인사이트 도출, 경쟁환경 분석 및 리서치: TGX의 성공적 런칭을 위한 브랜드 전략 수립■ 필수사항- 8년 이상의 제약/바이오/헬스케어 업계에서의 근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2년 이상의 마케팅, 경영전략/기획/사업개발 등 상업화와 관련된 업무 경험 포함)- 제품 출시 및 life-cycle 관리 전략 수립 등의 업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 이학, 공학, 경영학 관련 학사 학위 이상 소지하신 분■ 역량요건- 전략적 사고에 능하고 영어 Communication 역량이 우수하신 분- 정량적/정성적 분석을 포함한 뛰어난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추신 분- 마켓 인사이트를 도출하여 비즈니스에 적용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신 분- 내/외부 파트너와 충분히 협력하면서도, 독립적으로 일을 추진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신 분■ 우대사항- 관련 분야 석사 학위 이상 소지하신 분
|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인성검사 > 1차면접 > 2차면접 > 건강검진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