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부문] 경력사원 채용(글로벌마케팅실)

- 마케팅 투자/성과 최적화 및 고객분석

포지션 및 자격요건

[글로벌마케팅실]

마케팅 투자/성과 최적화 및고객분석 

수행업무

ㆍ마케팅 투자 최적화를 위한 상용 솔루션 검토/도입 및 당사 환경 고려한 Customization

   - 온/오프 마케팅/영업 투자 ROI 분석 및 최적 투자 제안(MMM)

   -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접점別 성과분석 및 최적화 모형(MTA)

   - 디지털 광고 콘텐트 Optimization

   - 실명/비실명 고객 데이터 분석 통한 구매 가망 고객군 발굴(PPM)


지원자격

ㆍPython, R 활용/분석 및 통계 모형 개발 경험 보유자

ㆍ광고/고객/프로모션 등 데이터 분석 경험 보유자

ㆍ머신러닝, Regression, Causal Analysis 등 분석방법론 이해 및 경험 보유자

ㆍ프로그래밍 언어 : Python, SQL, Java, R 등 활용 가능자


우대사항

ㆍ석사 이상 학위 소지자

ㆍMMM, MTA 분석 경험 보유자

ㆍ컴퓨터, 통계, 수학, Data Science, 머신러닝, 산업공학 전공자



공통지원자격

ㆍ병역필 또는 면제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ㆍ공통우대사항

   - 학사 취득 후 2년이상 유관경력 보유자

   ※ 석/박사 학위취득(예정)자의 경우 수학기간을 경력기간으로 인정



기타사항

ㆍ접수기간 : 2024년 4월 30일(화) ~ 2024년 5월 13일(월) 17:00까지(한국시간) 제출 부탁드립니다.

ㆍ접수방법 :   삼성채용홈페이지(https://samsungcareers.com)에 로그인하여 지원서 작성 부탁드립니다.

    ※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먼저 회원가입 완료를 부탁드립니다.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업 채용 홈페이지 바로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