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업무 ㆍ마케팅 투자 최적화를 위한 상용 솔루션 검토/도입 및 당사 환경 고려한 Customization - 온/오프 마케팅/영업 투자 ROI 분석 및 최적 투자 제안(MMM) -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접점別 성과분석 및 최적화 모형(MTA) - 디지털 광고 콘텐트 Optimization - 실명/비실명 고객 데이터 분석 통한 구매 가망 고객군 발굴(PPM)
지원자격 ㆍPython, R 활용/분석 및 통계 모형 개발 경험 보유자 ㆍ광고/고객/프로모션 등 데이터 분석 경험 보유자 ㆍ머신러닝, Regression, Causal Analysis 등 분석방법론 이해 및 경험 보유자 ㆍ프로그래밍 언어 : Python, SQL, Java, R 등 활용 가능자
우대사항 ㆍ석사 이상 학위 소지자 ㆍMMM, MTA 분석 경험 보유자 ㆍ컴퓨터, 통계, 수학, Data Science, 머신러닝, 산업공학 전공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