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부문] 경력사원 채용(글로벌마케팅실)

- 마케팅 통합 시스템 설계

포지션 및 자격요건

[글로벌마케팅실]

마케팅 통합 시스템 설계

수행업무

ㆍ미디어 Planning 기획 및 성과 분석 시스템 설계

ㆍ전통매체/디지털매체 Planning 시스템 front-end  기능 정의

ㆍ성과분석 대시보드 front-end 기능 정의

ㆍ마케팅 프로세스 설계

ㆍ본사 및 현지 역할 및 실행 프로세스 정의, 거버넌스 체계 검토 및 수립


지원자격

ㆍMedia Mix Planning 경험 보유자

ㆍMedia Agency 근무 경력 5년 이상 보유자

ㆍGMP, META 등 광고플랫폼에서 디지털 미디어 집행 및 분석 경험

ㆍTV 광고 집행 경력 보유자

ㆍMartech, Adtech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및 경험 보유자

ㆍTV 광고 집행 및 성과 분석 경력 보유자


우대사항

ㆍ글로벌 마케팅사 미디어 집행 경험 보유자(디지털, TV 광고 등)

ㆍ마케팅 대행사 경력 보유자(디지털 미디어. TV 광고 경험)

ㆍ국내 대형 광고 플랫폼 미디어 집행 경험 보유자



공통지원자격

ㆍ병역필 또는 면제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ㆍ공통우대사항

   - 학사 취득 후 2년이상 유관경력 보유자

   ※ 석/박사 학위취득(예정)자의 경우 수학기간을 경력기간으로 인정



기타사항

ㆍ접수기간 : 2024년 4월 30일(화) ~ 2024년 5월 13일(월) 17:00까지(한국시간) 제출 부탁드립니다.

ㆍ접수방법 :   삼성채용홈페이지(https://samsungcareers.com)에 로그인하여 지원서 작성 부탁드립니다.

    ※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먼저 회원가입 완료를 부탁드립니다.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업 채용 홈페이지 바로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