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업무
ㆍ내부 다양한 Data source 활용 및 분석을 통해 LTV 지표 도출 - 고객 DEMO, 기기 등록 이력, 구매 가격 정보 등 연계 ㆍ분석된 인사이트 기반 LTV 지표 고도화 방안 수립 - LTV 지표 산출 로직/In-put data 정교화 등 ㆍLTV 대시보드 기획 및 운영 ㆍ사업부/해외 법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확산 방안 수립
지원자격
ㆍLTV유사 과제 경력 2년 이상 보유자 ㆍ데이터 활용한 분석 및 인사이트 발굴 능력 보유자 ㆍ마케팅 리서치 회사 및 관련 업무 경험 보유자 ㆍ전자 업계 및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관련 업무 경험 보유자 ㆍ마케팅 관련 프로젝트 기획 및 프로젝트 팀 운영 역량 보유자 ㆍCRM, 고객 충성도 관련 프로젝트 관련 지식 보유자
우대사항 ㆍ제품 경험 NPS 및 LTV 관련 업계 또는 인접 산업 실무 경험 보유자 ㆍ제품 및 브랜드/마케팅 관련 소비자/시장 조사 경력 보유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