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부문] 경력사원 채용(글로벌마케팅실)

- CMI(브랜드 분석)

포지션 및 자격요건

[글로벌마케팅실]

CMI(브랜드 분석)

수행업무

ㆍ내부 다양한 Data source 활용 및 분석을 통해 LTV 지표 도출

   - 고객 DEMO, 기기 등록 이력, 구매 가격 정보 등 연계

ㆍ분석된 인사이트 기반 LTV 지표 고도화 방안 수립

   - LTV 지표 산출 로직/In-put data 정교화 등

ㆍLTV 대시보드 기획 및 운영

ㆍ사업부/해외 법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확산 방안 수립


지원자격

ㆍLTV유사 과제 경력 2년 이상 보유자

ㆍ데이터 활용한 분석 및 인사이트 발굴 능력 보유자

ㆍ마케팅 리서치 회사 및 관련 업무 경험 보유자

ㆍ전자 업계 및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관련 업무 경험 보유자

ㆍ마케팅 관련 프로젝트 기획 및 프로젝트 팀 운영 역량 보유자

ㆍCRM, 고객 충성도 관련 프로젝트 관련 지식 보유자


우대사항

ㆍ제품 경험 NPS 및 LTV 관련 업계 또는 인접 산업 실무 경험 보유자

ㆍ제품 및 브랜드/마케팅 관련 소비자/시장 조사 경력 보유자



공통지원자격

ㆍ병역필 또는 면제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ㆍ공통우대사항

   - 학사 취득 후 2년이상 유관경력 보유자

   ※ 석/박사 학위취득(예정)자의 경우 수학기간을 경력기간으로 인정



기타사항

ㆍ접수기간 : 2024년 4월 30일(화) ~ 2024년 5월 13일(월) 17:00까지(한국시간) 제출 부탁드립니다.

ㆍ접수방법 :   삼성채용홈페이지(https://samsungcareers.com)에 로그인하여 지원서 작성 부탁드립니다.

    ※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먼저 회원가입 완료를 부탁드립니다.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업 채용 홈페이지 바로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