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 채용 운영 인턴십 모집 (인턴)


[담당 업무] 이런 업무를 담당해요

- 채용 프로세스 전반 운영

- 채용 전형 일정 조율 및 관리

- 채용 관련 내/외부 관계자 커뮤니케이션

- 신규입사자 안내 및 온보딩 지원

- 채용 System 유지 관리

- HR 및 채용 Data 관리

- 기타 채용 관련 업무 지원


[필요 요건]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HR 및 채용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직무 경험을 쌓고자 하는 분

- 서비스 마인드를 기반으로 지원자 및 면접관과 소통이 가능한 분

- 꼼꼼하고 세심한 성격으로 정확한 업무 수행이 가능한 분

- 책임감과 협동심으로 팀워크를 발휘할 수 있는 분

- 일정관리 능력을 보유한 분


[우대 요건] 이런 분은 우대해요

- 업무 상 MS Office 활용 수준이 높은 분 (Excel, Powerpoint)

- 필요 시, 협의 하에 근무기간 연장이 가능한 분 (최초 계약기간 : 3개월)


[채용 절차] 이런 채용 과정을 가져요

- 서류전형 > 인터뷰(1,2차) > 일정협의 > 입사

-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개별 안내 예정입니다.


[기타 사항] 꼭 참고해주세요

- 인턴기간은 3개월입니다. (협의 하에 연장 가능)

- 채용 및 입사서류를 허위로 기재하는 경우, 채용 취소 및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처벌이 가능합니다.

- 채용과 관련된 모든 서류는 채용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합니다.

- 서류를 직접 제출하신 경우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이 반환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단, 홈페이지나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하였거나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 반환 대상 서류 : 전형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2) 반환 청구 기간 :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30일 이내

   3) 청구 방법 : 아래의 채용 담당자 이메일로 채용서류 반환 요청



기타 채용 관련 문의사항은 채용 홈페이지 [SM Career] - [FAQ 게시판] 을 확인하시거나

이메일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채용 문의 : sment_recruit@smtow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