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부문] 서비스 Biz. 분야 경력사원 채용

(Mobile eXperience사업부)

- 광고 상품 머신러닝 모델 설계

포지션 및 자격요건

[MX사업부]

광고 상품 머신러닝모델 설계

수행업무

ㆍ대규모 광고 상품을 위한 머신러닝 모델 설계 및 최적화

ㆍ대규모 데이터/모델 학습 파이프라인 구축 및 관리

ㆍ운영 데이터 분석 및 비즈니스 인사이트 도출

ㆍPlatform/Product/Biz 팀과 협력, 머신러닝 광고 상품 로드맵 정의

ㆍ최신 머신러닝 기술 분석 및 상품화 수행


지원자격

ㆍ3~5 년 이상의 AI/ML 개발 혹은 관련 엔지니어링 경험자

ㆍ데이터 구조, 알고리즘 및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원칙에 대한 높은 이해 보유자

ㆍ빅 데이터 도구(예: BigQuery, MapReduce, Spark 등) 사용 경험자

ㆍ데이터 분석, 리포트, 데이터 시각화 관련 경험자

ㆍML 라이브러리(e.g. TensorFlow, PyTorch, Spark ML 등)를 이용한 모델링 경험자


우대사항

ㆍ삼성 헬스 서비스 운영을 위한 Inhouse Toolchain 운영, 개선

ㆍ사용자 접점의 Inhouse Toolchain 운영, 개선 및 해당 메시지 효과 상승을 위한 전략 수립

ㆍ다국어 InApp 메시지 관리, 프로모션 설계 및 사용자 경험 개선을 위한 운영

ㆍ삼성 헬스 로드맵에 따른 다양한 연계 인프라 구성, 운영 및 관리

ㆍ삼성 헬스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제반 데이터 분석 및 Insight 도출, 전략 수립

ㆍ다양한 Dev Ops 데이터 소스에서 수집된 정보 분석

ㆍ글로벌 서비스 개선에 필요한 인사이트 도출 및 결과 분석에 따른 전략 수립



공통지원자격

ㆍ병역필 또는 면제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ㆍ공통우대사항

   - 학사 취득後 2년이상 유관경력 보유자

   ※ 석/박사 학위취득(예정)자의 경우 수학기간을 경력기간으로 인정



기타사항

ㆍ접수기간 : 2024년 4월 30일(화) ~ 2024년 5월 13일(월) 17:00까지(한국시간) 제출 부탁드립니다.

ㆍ접수방법 : 삼성채용홈페이지(https://samsungcareers.com)에 로그인하여 지원서 작성 부탁드립니다.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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