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5일/양재역] 

제니엘 본사 유통사업부 사무보조 채용

제니엘 그룹은 설립 이래 지속적인 성장으로 현재 직원수 1만 2000여 명, 연매출 2600억 원을 기록하였으며, 아웃소싱 업계 최초 ISO 9001 인증(2001), 상공의 날 동탑산업훈장 수상(2007),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인증(2010, 2014), 2011년 기업혁신대상 국무총리상 수상(201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2012, 2013) 및 고용창출 우수기관 대통령 표창 수상(2012), 상공의 날 은탑산업훈장 수상(2013) 등 수많은 업적을 이루어가며 대내외적으로 건실한 기업으로 고용서비스 분야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하고 싶은 모든 사람들이 적성에 맞는 일을 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자!”는 이념아래 경영의 효율성, 업무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오늘도 임직원 모두가 업무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사무보조
( 1명 )

담당업무

ㆍ전반적인 리쿠르팅 보조업무

ㆍ스케줄, 근태, 실적 등 데이터 처리 보조

ㆍ그 외 행정 업무지원


자격자격

ㆍ기본 문서작업이 가능하신 분

ㆍ활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근무조건

ㆍ근무지: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402 [제니엘 빌딩]

ㆍ근무일: 월~금[주5일] 

                월,화,목,금 09시 00분 ~ 18시 00분 

                수요일 08시00분 ~ 17시 00분

ㆍ급여: 월 225 만원 [세전]

ㆍ계약기간: 최초 3개월 계약직 근무, 이후 평가에 따라 연장가능



전형절차 및 지원방법

ㆍ서류전형 > 인적성검사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ㆍ담당자: 김서연

ㆍ연락처: 010-4346-4326

ㆍ이메일: sy1001@zeniel.co.kr

제출서류반환안내


※ 제출서류 반환안내

- 채용과정에서 일부 서류를 직접 제출받은 경우, 다음과 같이 해당 서류를 반환해드리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반환서류안내: 채용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및 자료일체(단, 전자우편 제출서류는 제외)

▶ 반환가능시간: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180일 이내(보관기간 180일 초과된 채용관련서류는 모두 파기)

▶ 반환신청방법

① 채용담당자에게 신청

② 접수 후 14일이내 등기 또는 소포로 반환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