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업무 ㆍ삼성 헬스 서비스 운영을 위한 Inhouse Toolchain 운영, 개선 ㆍ사용자 접점의 Inhouse Toolchain 운영, 개선 및 해당 메시지 효과 상승을 위한 전략 수립 ㆍ다국어 InApp 메시지 관리, 프로모션 설계 및 사용자 경험 개선을 위한 운영 ㆍ삼성 헬스 로드맵에 따른 다양한 연계 인프라 구성, 운영 및 관리 ㆍ삼성 헬스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제반 데이터 분석 및 Insight 도출, 전략 수립 ㆍ다양한 Dev Ops 데이터 소스에서 수집된 정보 분석 ㆍ글로벌 서비스 개선에 필요한 인사이트 도출 및 결과 분석에 따른 전략 수립
지원자격 ㆍ글로벌 사용자 대상의 Mobile Phone 기반 서비스 기획/운영이 가능한 글로벌 서비스 전문회사 근무 경험 보유자 ㆍ다국어 기반 서비스에 다양한 에셋, 리소스를 통합, 관리를 통한 토탈 거버넌스 확보 경험 보유자 ㆍ해외 법인 협업 및 다양한 유관부서의 중심에서 이해관계 조율 및 프로젝트 리딩 능력 보유자 ㆍ어플리케이션 업데이트나 서비스 개편, 문제 발생 시 해결 능력 보유자 ㆍ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Inhouse Toolchain에 대한 기획/개선 및 내/외부 교육 경험 보유자 ㆍ서비스 개선에 리서치/분석 및 데이터 기반 정성/정량 성과 측정 및 인사이트 도출 능력 보유자 ㆍ개발팀과 협업을 통한 서비스/어플리케이션 수명 주기 관리 이해(Application Lifecycle Management)를 통한 거버넌스( 보안, 변경 추적, 배포 제어 등 ) 확보 능력 보유자 ㆍInApp 서비스 관리 및 사용자 메시지 운영, 유관 데이터 모니터링 수행 경험 보유자
우대사항 ㆍ영어 커뮤니케이션 가능자(OPIC IH 이상 우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