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공공기관/시청역(2호선)] 상공회의소 운영팀 사무직원 채용

"행복추구기업" 제니엘은 모든 이들에게 일하는 즐거움을 주자는 가치아래, 직원들의 전문적인 업무능력 및 기업의 생산성 향상에 크게 공헌한 바를 인정받아 상공인의 날 대통령표창 및 동탑산업훈장 , 고객만족경영 대상을 통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대한민국 NO.1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현재 500여개의 대기업, 금융기관, 종합병원, 국공기업에 10,000여명의 인재가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사무보조
( 1명 )

담당업무

 통계 자료 집계 (주간, 월간 상공회 업무계획 및 사업실적 등)

연석회의 자료 취합

상공회 현황 업데이트 (회비납부 내역, 유관기관 소식 등)

ㆍ교육 및 행사 지원 (회의 및 간담회)

코참경영상담센터 운영

기타 업무 보조 (서류 및 비품 관리 등)


근무조건

  • ㆍ근무기간 : (주)제니엘휴먼 소속 1년계약, 추후 평가후 재계약 (최대2년)
  • ㆍ근무요일 : 주5일
  • ㆍ근무시간 : 09:00 ~ 18:00 / 휴게시간 : 60분
  • 월급여 : 2,250,000원(기본급+식대)+중식제공
  • 서류마감 : 5월28일(화) 12:00pm / 면접 : 5월29일(수) 14:00pm 대한상공회의소 19층 / 출근일 : 5월30일(목) 09:00am
  • <면접은 본소, 대한상공회의소(세종대로39)에서 진행합니다
  • ㆍ복리후생 : 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건강보험,각종 경조금,연차,경조휴가제,우수사원 표창/포상,퇴직연금,연장근로수당,명절선물, 생일쿠폰, 콘도이용 등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무관, 신입가능

ㆍ성별 : 무관

ㆍ나이 : 무관


우대사항 

 장기근무자

 사무경험자 우대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우대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접수방법

  • 접수방법 : 첨부된 자사이력서 양식 작성후 메일발송
    첨부파일 : 제니엘휴먼_OOO
  • hyo3068@zeniel.co.kr


    제출서류반환안내
  • 채용과정에서 일부서류는 직접 제출받은 경우,다음과 같이 해당 서류를 반환해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반환서류안내: 채용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및 자료 일체(단,전자우편 제출서류는 제외)
  • 반환가능시간: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180일 이내(보관기간 180일이 초과된 채용관련서류는 모두 파기)
  • 반환신청방법: 1.제니엘휴먼(02-728-4724)으로 신청/2.접수 후 14일 이내 등기또는 소포로 반환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