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고객사 커뮤니케이션 - 고객센터 문의 상담 (중국어 및 한국어) - 피드백/대응 방향 수립 - 고객 VOC, 동향 체크 및 전달 - 이벤트 기획/진행 - 게시판 관리
[필요역량] - 중국어 번체 가능자 (작문/번역 역량 우수) - (외국인의 경우) 유창한 한국어 실력 및 비자 확인 - 책임감이 강하며, 고객 중심의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분 - 평소 게임에 관심 많으며, 플랫폼/장르 무관하게 게임을 좋아하는 - 관련 부서 및 타인과 원활한 협업 커뮤니케이션 가능한 분 - 경력 무관
[우대사항] - 해외 유학 또는 거주 경험자 - 커뮤니티 또는 CS 업종 경험자 -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