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 담당업무 | 자격요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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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원비서 | - 임원비서 업무 - 임원 2~3명 스케줄 관리 - 집무실 정리, 내방객 응대 - 회의자료 준비 등 |
- 학력 무관 - 신입 지원 가능(관련학과 졸업자 우대) - 오피스 활용 가능하신 분 - 근면 성실하신 분
| - [ KB손해보험 본사 ]
-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17 KB손해보험 강남사옥(본사)
구분 | 월 급여 | 근무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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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원비서 |
- 월 281만원(세전) - 월 40시간 시간외수당 급여에 포함 - 퇴직금 별도
| - 근무요일 : 주 5일(월 ~ 금) - 근무시간 : 08:00 ~ 18:00 - 근무형태 : 휴머니아 소속 파견직(최대 2년 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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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류접수 : 채용시 마감
- 면접일정 : 서류합격자 개별안내
- 입사일정 : 최종합격자 개별안내
- ※ 위 전형일정은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채용사이트 간편지원 / 이메일 접수 / 홈페이지 지원
※ 홈페이지 접수 시 회원가입 후 이력서 등록(http://www.humania.co.kr)
- ※ 이메일 접수 시 자사이력서 양식접수 `KB손해보험_이름` 기재(darkdh83@naver.com)
- 법정 복리후생(4대보험, 퇴직금, 건강검진, 연차휴가[미사용 수당지급], 보건휴가)
- 생일 상품권, 명절 및 연말 선물 지급, 경조사 및 경조휴가
- 콘도/리조트 이용
- 담당자 : 김대헌 대리
- 연락처 : TEL 02-710-3414
- E-mail : darkdh83@naver.com
- ※ 이메일 지원시 "KB손해보험_이름"기재 부탁드립니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 지원자는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단, 채용여부가 확정되어야 하며, 최종 합격자는 제외됩니다. 또한 홈페이지,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도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채용 관련 서류의 반환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채용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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