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CJ온스타일 플랫폼 전략 - CJ온스타일 플랫폼 브랜드 전략 수립 및 고객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방향성 제시 - CJ온스타일 플랫폼 브랜드 BI/BPS 강화 통한 온스타일 플랫폼 브랜드 Value 상승 및 아이덴티티 고도화 ㆍ온스타일 플랫폼 브랜딩 전사 캠페인 - CJ온스타일 플랫폼 브랜드 IMC 캠페인 기획/실행, ATL/BTL (광고/브랜드 필름/바이럴 영상 등) ㆍ플랫폼브랜딩 강화를 위한 기획성 중장기 프로젝트 업무 - 기획 PGM 셀러 제안 및 전략 수립 - 전사 트렌드 및 영역 전문 고문 관리 - 신제품 및 트렌드 제품 소싱 (Input 및 Internal 커뮤니케이션) - 그 외 신규 프로젝트
자격요건
ㆍ기업 및 브랜드 브랜딩 전략 수립, 프로젝트 기획 및 리딩, 마케팅 관련 유관 경력 10년 이상 ㆍE-커머스(홈쇼핑/오픈마켓/플랫폼/전문샵 등) 및 콘텐츠 커머스 등 마케팅 경험 ㆍIMC 관점 브랜드(기업) 캠페인(또는 프로젝트 단위) 전략수립 및 실행(기획/실행/결과분석) 경험 - IMC 캠페인 수행 통한 플랫폼 고객 유입, 화제성, 매출 증진, 유저 리텐션 경험 ㆍ대행사 커뮤니케이션 및 핸들링 경험 ㆍSNS, 유튜브 채널 기반의 인플루언서 활용 콘텐츠 기획 및 구성/관리 경험
우대사항
ㆍ선임/ 파트리더 경험 有 ㆍ기업 /브랜드 전략 업무 경험 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