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일반 총무 업무 (80%) ㆍ사내 활동 지원 (워크샵, CSR, Year-end party 등)
ㆍ임원 비서 업무 (20%)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2년 이상 필수 ㆍ영어 커뮤니케이션 능통자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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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조건 ㆍ근무형태: 코리아인 소속 1년 계약 (연장 가능성 있음) ㆍ근무시간: 월~금 09:00~18:00 ㆍ급여: 희망연봉 기재 + 면접 후 경력별 회사 내규에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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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근무지역: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지하 340 선릉역 2호선에서 도보 5분 이내
ㆍ복리후생: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생일케이크 기프티콘 지급, 연말 클로징, 명절선물 지급 등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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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면접 진행시 원본으로 제출한 입사 관련 서류에 한함.) - 반환 청구기간 : 합격자 발표 후 3개월 이내 - 청구방법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다운로드 후 (koreain2@korea-in.co.kr)으로 발송 - 반환방법 :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제 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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