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롯데그룹사 임원비서 채용

업무내용자격/우대 요건

-임원(실장급) 수행업무(비서)

-기타 사무업무 지원(전표취합 및 처리, 임원지원등)

-임원비서 경력자 우대

-MS Office 사용 능력 우수자 우대
-영어 커뮤니케이션 스킬 우수자 
우대 

근무조건
근무시간

9시 00분~18시 00분 ( 평일근무

< 임원스케줄에 따라 출퇴근 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근무지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 롯데월드타워

( 호선 잠실역 )

급여

2,892,400원 + 명절상여 별도

복리후생

-4대보험 , 퇴직금 , 생일쿠폰
-연차사용

-명절상여 지급
-업무평가 우수자 자체직 전환기회

전형일정
서류접수

24.05.16(목) 오전 10시 까지 서류마감 ( 적합자 발생 시 조기마감 )
자사이력서 다운로드 작성 후 이메일(crm12@ijnb.com) 발송 필수
타 파견사 중복 접수 불가 // 확인 후 지원 바랍니다

면접일정

05월 20일 ~ 21일중  대면면접 예정  *서류합격자에 한해 개별공지 예정

최종입사

최종 합격자 별도 안내( 27일 ~ 29일 예정 )

담당자
담당자(주) 제이앤비컨설팅 이창민
연락처02-2098-1021, 010-5040-7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