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롯데그룹사 임원비서 채용 | 업무내용 | 자격/우대 요건 | -임원(실장급) 수행업무(비서) -기타 사무업무 지원(전표취합 및 처리, 임원지원등) | -임원비서 경력자 우대 -MS Office 사용 능력 우수자 우대 -영어 커뮤니케이션 스킬 우수자 우대 |
근무조건 근무시간 | 9시 00분~18시 00분 ( 평일근무) < 임원스케줄에 따라 출퇴근 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근무지 |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 롯데월드타워 ( ②호선 잠실역 ) | 급여 | 2,892,400원 + 명절상여 별도 | 복리후생 | -4대보험 , 퇴직금 , 생일쿠폰 -연차사용 -명절상여 지급 -업무평가 우수자 자체직 전환기회 |
전형일정 서류접수 | 24.05.16(목) 오전 10시 까지 서류마감 ( 적합자 발생 시 조기마감 ) 자사이력서 다운로드 작성 후 이메일(crm12@ijnb.com) 발송 필수 ★타 파견사 중복 접수 불가 // 확인 후 지원 바랍니다★ | 면접일정 | 05월 20일 ~ 21일중 대면면접 예정 *서류합격자에 한해 개별공지 예정 | 최종입사 | 최종 합격자 별도 안내( 27일 ~ 29일 예정 ) |
담당자 담당자 | (주) 제이앤비컨설팅 이창민 | 연락처 | 02-2098-1021, 010-5040-70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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