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경력] 브랜드사/광고대행사

인사/경영지원팀 경리 채용

  • 에프엘기획은 2022년에 설립된 회사로 사원수 11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24년 1월 29일부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3길 48, 대륭포스트타워 7차 902~906호로 사업장 이전하였으며
    광고대행 /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 바이럴 콘텐츠 제작 및 수정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23년 온라인커머스 시장에 진출하였습니다.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최고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
    에프엘기획 인사/경영지원팀에서 인재를 채용합니다.!

    -------------------

    ※ 공고 목차

    가. 인사/경영지원팀의 업무 및 역할 소개
    나. 인사/경영지원팀이 원하는 인재상
    다. 에프엘기획의 복지 & 업무 환경
    라. 대표 한마디

    -------------------

    채용 공고의 목차이니,
    정독하신 뒤,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인사/경영지원팀 업무

    (1) 회사 내외부 거래처 관리
    (2) 각종 서류 관리
    (3) 계약서 관리
    (4) 세금계산서 발행 및 수정
    (5) 부가세 정리
    (6) 원장(회계) 관리
    (7) 급여 지급 및 월세/관리비 납부
    (8) 세금 납부 및 원천세 정리
    (9) 자사 유통상품 간단 CS 업무(TM 없음)
    (10) 자사 유통상품 재고 관리 / 주문 발주
    (11) 법인카드 영수증 관리
    (12) 대금 결제
    (13) 기타 지시되는 사무보조

    차근차근 1:1 교육을 드리고, 완벽히 적응하게 도와드립니다.

    -------------------

    나. 인사/경영지원팀이 원하는 인재상

    (1)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성격이 똑부러지고 숫자 계산 능통하신 분
    - 좋은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보유하신 분
    - 적극적이고 유연하게 업무 처리하실 수 있는 분
    - 책임감 있고 성실한 태도
    - 세무, 회계, 경리 분야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세무, 회계 관련 법률 및 제도에 대한 이해
    - 쇼핑몰 · 오픈마켓 관련 업무 경험 우대
    - 컴퓨터 활용 능력이 있으신 분
      (워드, 엑셀, 구글 스프레드시트 등)

    (2) 이런 분이면 더 좋아요
    - 다양한 사무 업무 경험 보유자
    - 세무 사무 처리에 능통한 자
    - 협력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우수자
    - 문서 작성 능력 뛰어나신 분
    - 쇼핑몰·오픈마켓 플랫폼 이용 경험 

    물론,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바로 `열정`이 있는 지에 대한 여부입니다.


    이 공고를 통해 지원 신청을 하실 분들은
    경력직이라면 회사의 핏에 맞추기 위해 열정을 다해야 할 것이며
    신입이라면 업무에 보다 빨리 적응하기 위해 열정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뭐든지, 처음부터 잘 하는 사람은 없을 겁니다.


    다만, 열정을 보이며 함께 성장하실 분들은
    고민없이 지원 신청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다. 에프엘기획의 복지 & 업무 환경

    (1) 경조사 지원

    (2) 유동적인 출퇴근 시간
    월 ~ 목 : 09:30 ~ 19:00
    금 : 09:30 ~ 16:30

    월 ~ 목 30분씩 더 근무하고
    금요일에 2시간 더 일찍 퇴근하자!

    (3) 자유 복장

    (4) 내맘대로 연월차 사용

    (5) 반차(오전/오후 구분) 사용가능

    (6) 비품 및 간식 제공

    - 상시 간식 구매 / 비치
    - 상비약 제공
    - (자유참석) 팀별 회식 지원

    -------------------

    라. 대표 한마디

    안녕하세요.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전문 / 유통 상품 운영 중인
    주식회사 에프엘기획 대표 임용균입니다.

    당사는 서울 금천구 에서 다년간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사업을 운영하던 중,
    23년 온라인 커머스 시장에 진출하면서 매출 확장 및
    `24. 01. 29. 서울 구로구 로의 본사 이전에 따라
    지금과 같이 인사/경영지원팀의 경리 채용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저희 회사에서 같이 근무하시게 된다면 
    짧은 기간 동안 약간의 어수선한 분위기가
    형성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매해 매출 2배 이상의 상승 등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작은 회사이다보니 
    업무가 각 실무자에 맞게 적절히 분담 되어 있으나,
    업무들이 서로에게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같이 일하게 될 동료들을 위해,
    회사에 성장을 위해, 스스로의 역량 발전을 위해
    보다 책임감이 강하고 성실한 분을 구인하고 있습니다.

    근무 분위기는 경직되지 않은 자유로운 분위기이며
    평균 연령 20대 후반과 좁은 연령폭으로 인해
    직장 동료 간의 나이에 대한 부담이 거의 없습니다.

    또한 맡은 업무를 성실하게 수행하는 실무자분들에게는
    업무 스케줄 조율을 개인 자율로 맡기고 있습니다.

    이처럼 개인에게 자율이 주어진다는 것은
    그만큼 개인에게 무거운 책임감이 따른다는 말과 같습니다.

    저 또한 성실히 근무하시는 모든 분들의
    노고에 맞게 최대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끝으로 저희 회사에 관심을 가지고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경리
( 1명 )

담당업무 : 회사 회계/세무/재무 관련 전반적인 업무

ㆍ세금계산서 발행

ㆍ각종 입출금

ㆍ부가세 업무

ㆍ기타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인근거주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