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드시 자사 양식으로 작성하여 접수 바랍니다. ***
 
 
[3개월/역삼/금융결제원]
마이데이터사업 업무보조 모집


 

모집요강


모집부문모집내용

금융결제원

마이데이터사업

 업무보조



 

근무지

- 서울 강남구 논현로 432, 금융결제원 역삼본원 

근무형태

- (주)휴머니아 소속 파견직(3개월)

전형일정 

- 서류접수 : 5/19(일)

- 면접일정 : 5/24(금) 예정이오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면접 합격 후 신원진술서(학력은 초등학교부터 기재), 기본증명서

                   (상세, 주민번호 뒷자리 표기 필수), 신원조사 실시 동의서

- 입사일정 : 7월 1일 예정

   =) 보안목표시설기업으로 합격 후 신원조사 소요기간(약 3주 소요)

       신원조사 결과 이상이 있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업무내용

# 마이데이터 업무보조

 

- 이용방법 안내 및 서류확인 등

- 마이데이터 정보전송비용 정산포털 이용기관 승인 관련 지원

  (제출서류 확인 및 관련서류 정리, 가입승인, 가입독려 및 사유파악)

- 이용기관 민원 응대 지원 (회원가입 방법, 이용방법 등)

- 정산업무 지원 (이용기관 통계관리, 정산업무, 이용절차 보조 등)

- 기타업무 지원 (설명회 개최준비, 기관 앞 유선 연락 등 업무지원)

근무시간

- 09:00 ~ 18:00 (주 5일) 

급여

- 월 약 283만원(세금공제 전)

복리후생

- 4대보험 적용

- 퇴직금 별도 지급(1년 이상 근무자)

- 휴가 : 연차, 특별휴가 연10일(유급), 각종경조휴가

            =) 자유로운 연차 휴가 사용

- 건강검진, 회사콘도이용권, 명절선물지급., 생일자 상품권 등

자격조건 및

우대사항

민원 응대를 원활하게 수행 가능하고 소통 능력이 우수한 자

- 전문대졸 이상 사무보조 관련 유경험자 우대


서류접수 방법

· 온라인 접수

· 이메일 접수 : humania3@naver.com (메일 보낼 시 제목에 "금융결제원 마이데이터 업무보조_OOO"이라고 기재)

· 홈페이지 접수 : www.humania.co.kr 회원가입 후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록 -> 해당 채용공고 클릭 후 지원하기
 


 

 


채용관련 문의

· 담당자 : 최병구 차장 ( ☎ 02-710-3415 / 010-4224-0401)

 · humania3@naver.com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 지원자는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단, 채용여부가 확정되어야 하며, 최종 합격자는 제외됩니다. 

또한 홈페이지,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도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채용 관련 서류의 반환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채용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